유통

파파이스, 치킨 등 메뉴 가격 평균 4% 인상…배달 가격 차등제 적용

기사입력 2024.04.15 14:46
  • 오는 15일부터 파파이스 메뉴 가격을 인상한다는 내용의 안내문./사진=파파이스 코리아
    ▲ 오는 15일부터 파파이스 메뉴 가격을 인상한다는 내용의 안내문./사진=파파이스 코리아

    파파이스 코리아가 메뉴 가격을 평균 4% 인상하고, 배달 가격 차등제를 적용한다고 15일 밝혔다.

    메뉴 가격은 4월 15일부터 치킨 메뉴, 샌드위치 메뉴, 사이드 및 디저트, 음료 등 평균 4% 인상한다. 이에 따라 인상 대상 품목의 가격은 예전보다 100원~800원가량 올랐다. 다만 회사 측은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고 인기 메뉴인 클래식 치킨 샌드위치, 스파이시 치킨 샌드위치의 가격은 이전과 동일하게 유지한다고 밝혔다.

  • 배달 전용 판매가 또한 별도 운영된다. 배달 메뉴의 가격은 매장 판매가에서 평균 약 5% 높은 차등 가격이 적용된다. 

    파파이스 관계자는 “최근 물가 인상 및 인건비, 배달 수수료 등 비용 상승 압박이 너무 커져 불가피하게 가격을 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기간 한정 할인세트, 배달료 할인, 타임 할인 등 다양한 밸류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소비자 부담을 최소화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가격 인상을 시작으로 올해 전방위적인 개편과 업그레이드를 통해 한국 고객의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신제품 및 제품 리뉴얼 등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