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애주가들의 마음 사로잡는 ‘호텔가 무제한 주류 제공 프로모션’

기사입력 2024.04.04 13:46
  • 올봄에는 호텔에서 다채로운 미식과 어울리는 주류를 마음껏 즐기며 봄을 만끽해 보는 건 어떨까. 

    호텔업계가 애주가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무제한 주류 제공 프로모션을 잇따라 선보여 눈길을 끈다. 와인부터 맥주, 프리미엄 샴페인까지 호텔마다 주종도 다양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 '와인 나잇 프로모션'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MoMo Café)는 평일 디너 뷔페 이용 시 무제한 와인을 제공하는 ‘와인 나잇 (Wine Night)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 레드 와인과 화이트 와인이 다채롭게 준비되어, 각 와인과 어울리는 뷔페 메뉴와 와인을 페어링하며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단 와인 나잇 프로모션은 네이버 예약 및 캐치테이블을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이 필수이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와인 데이즈(Sofitel Wine Days)’ & ‘아스트로 나잇(Astro Night)’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핑크빛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와 함께 와인과 칵테일을 마음껏 즐기는 와인 페스티벌, 칵테일 파티로 봄을 맞이한다.

  • 먼저 파리지앵 라운지 ‘레스파스(L'Espace)’는 야외 가든과 테라스에서 즐기는 와인 & 푸드 페스티벌 ‘소피텔 와인 데이즈(Sofitel Wine Days)’를 선보인다. 와인 애호가 고객을 위해 매년 열리는 본 행사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100여종의 와인을 자유롭게 테이스팅하며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도 가능하다. 버스킹 공연과 벚꽃이 만개한 석촌호수의 풍경을 프라이빗하게 즐기며 와인의 매력에 푹 빠지는 소피텔 와인데이즈는 4월 6일과 7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우주를 연상케 하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호텔 최상층 루프 바 ‘라티튜드32(Latitude32)’는 32층 스카이라인 뷰를 배경으로 누리는 칵테일 파티 ‘아스트로 나잇(Astro Night)’을 선보인다. 발렌타인 글렌버기 베이스의 칵테일을 비롯한 주류를 3시간동안 무제한으로 즐기며 카나페 뷔페와 화려한 라이브 퍼포먼스가 함께 펼쳐지는 아스트로 나잇은 4월 5일 만나볼 수 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무제한 와인 및 생맥주 프로모션'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봄의 시작을 알리며 특별한 와인과 생맥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까지 진행되며, 무제한 와인과 무제한 생맥주로 구성되어 있다. AC 키친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이용 고객은 추가 주문으로 이 프로모션을 즐길 수 있으며, 레드 와인 3종, 화이트 와인 3종 그리고 OB 생맥주가 준비되어 있다.

  • 해당 와인은 라크라사드 블랙 샤도네이(프랑스), 벤드 샤도네이(미국), 와일드 스톤 소비뇽 블랑(칠레)3종의 화이트 와인과 라크라사드 블랙 까베르네 시라(프랑스), 오토리타스 카버네 소비뇽 리세르바(칠레), 부한다 칸디다토 템프라니요(스페인) 3종의 레드 와인으로 총 6종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Wine-ing Night(와이닝 나이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Wine-ing Night’ 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호텔 20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앤 바 ‘고메바’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도심의 야경을 보며 와인과 함께 간단한 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와인은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3종을 이용할 수 있으며, 와인과 잘 어울리는 핫 요리 2가지와 샐러드 1종, 샤퀴테리, 다양한 치즈가 준비된다. 가격은 1인 기준 4만 원으로 방문 1일 전 사전 예약 후 이용할 수 있으며, 오후 6시 30분부터 9시 30분 까지 3시간 동안 이용 가능하다.

    글래드 여의도 '무제한 주류 프로모션'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는 시그니처 메뉴인 양고기와 함께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먼저, 레드 와인 4종과 화이트 와인 2종, 스파클링 2종으로 총 8종의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2종의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금액은 와인 프로모션은 1인에 2만 5000원(세금 포함), 생맥주 프로모션은 1인에 1만 2000원(세금 포함)이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무제한 드링크 프로모션'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올 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데메테르(DEMETER)’와 루프탑 바&레스토랑 ‘닉스(NYX)’에서는 각각 특별한 드링크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 호텔 1층에 위치한 ‘데메테르’는 런치와 디너 타임에 가족 모임, 기념 파티 등 특별한 순간을 맞은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무제한 드링크 패키지(Unlimited Beverage Package)’를 제공 중이다. 데메테르가 선보이는 한식·일식·중식 등 다채로운 다국적 요리와 함께 와인과 맥주 등 선택에 따라 주류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점이 눈에 띈다. 무제한 드링크 패키지는 스파클링 와인, 레드 & 화이트 와인, 생맥주를 성인 1인 50,000원에 즐길 수 있는 옵션과 카스 생맥주를 성인 1인 30,000원에 즐기는 2가지 옵션이 제공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호텔 21층에 있는 닉스(NYX)에서는 ‘선셋 아페르티프 프로모션(Sunset Aperitif Promotion)’을 진행 중이다. 주중, 주말에 상관없이 오후 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닉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판교 스카이라인이 펼쳐진 환상적인 풍경을 감상하며 스파클링 와인, 레드 & 화이트 와인, 하이네켄 생맥주를 맛볼 수 있다. 프로모션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55,000원이다.

    JW 메리어트 제주 ‘제주 브런치 로얄’


    JW 메리어트 제주는 제주의 산해진미를 수준 높은 테이블 서비스로 즐기는 ‘제주 브런치 로얄’을 선보인다. 리조트 내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아일랜드 키친’에서 맛볼 수 있는 런치 뷔페로, JW 메리어트 제주에서 꼭 경험해 봐야 할 시그니처 상품이다.

  • 착석과 동시에 무제한 웰컴 샴페인, 최고급 프렌치 캐비아, 제주의 주상절리를 결결이 새긴 브레드 바스켓, 원하는 만큼 주문 가능한 메인 메뉴, 해산물 및 디저트 등을 포함한 뷔페, 제주 로컬 로스터리 및 다원과 협업해 만든 JW 메리어트 제주의 시그니처 블렌드 커피 또는 차 등을 제공한다. 신선한 제철 재료부터 시푸드, 미트 등을 착실하게 즐길 수 있도록 코스 요리처럼 풍성하게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문 아워’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Moon Bar)에서 시원한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문 아워(Moon Hou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문 아워 프로모션은 2시간 동안 부드러운 목넘김과 청량한 끝맛을 자랑하는 생맥주 2종이 무제한으로 제공되며 맥주와 잘 어울리는 마르게리타 피자와 샤퀴테리 꼬치를 곁들임 안주로 준비하여 풍성함을 더했다. 특히 프라이빗하고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주류를 즐길 수 있어 가까운 이들과 대화를 나누며 하루의 끝을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무제한 주류 제공 프로모션'


    제주신화월드의 프리미엄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은 주중 디너와 주말 점심에 각 다른 매력으로 무제한 와인을 선사한다. 주중 디너의 경우 퀄리티 높은 메뉴 구성과 16여 종의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와인과 페어링 하기 좋은 한우 육회, 한우 타르타르, 한우 채끝 스테이크 등 다양한 한우 요리를 맛볼 수있다.

  • 이탈리안 셰프가 파르미지아노 휠 치즈로 즉석에서 만드는 파스타는 물론, 라이브 그릴 스테이션에서 직접 알맞게 구워주는 랍스터, 전복, 양갈비 등도 즐길 수 있다. 주말 점심에는 ‘위켄드 샴페인 브런치’를 선보인다. 상큼한 제주 감귤 치킨 샐러드와 브런치의 정석 에그 베네딕트 등 가벼운 애피타이저부터 다채로운 브런치 메뉴가 준비된다. 브런치 메뉴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샴페인을 추가 금액 4만 4천 원이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선셋 딜라이트’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는 ’라운지 앤 데크’에서 무제한 와인과 페어링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선셋 딜라이트(Sunset Delights)’를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 이용 시 엄선된 레드와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으며, 페어링 스낵 플래터도 함께 제공받는다.

  • 플래터는 바삭한 식감과 달콤한 코코넛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코코넛 쉬림프를 비롯해 풍미 깊은 바비큐 폭립, 고소한 향과 육즙이 일품인 소시지 등 와인에 곁들이기 좋은 메뉴로 풍성하게 구성됐다. ‘선셋 딜라이트’는 주중 오후 7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1인 기준 4만 8천 원에 이용 가능하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무제한 주류 제공 프로모션'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피자, BBQ 등의 다양한 메뉴를 봄철 아차산의 풍광과 드넓게 펼쳐진 한강을 조망하며 즐길 수 있는 무제한 주류 제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워커힐의 ‘피자힐’에서는 한강과 아차산의 경관을 바라보며 피자를 비롯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피자힐 골든나이트’와 ‘피자힐 와인나이트’를 진행한다. 워커힐의 시그니처 야외 프로모션인 ‘피자힐 골든나이트’에서는 피자힐 만의 20여가지 타파스 뷔페와 함께 다양한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The Mediterran in the Forest(숲 속의 지중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피자힐 와인나이트’는 문어세비체 등 지중해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메뉴들과 함께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게 구성되었다. ‘피자힐 골든나이트’는 오는 5월부터 10월까지 총 38회에 걸쳐 진행되며, ‘피자힐 와인나이트’는 5월과 6월 8회에 걸쳐 진행된다. ‘피자힐 와인나이트’와 ‘피자힐 골든나이트’는 각각 인당 13만원, 15만원으로 제공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아페리티보 프리 플로우'


    포시즌스 호텔 서울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보칼리노’에서는 일정한 시간에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아페리티보 프리 플로우(Aperitivo Free Flow) ’ 패키지를 선보인다.

  • 페로니 맥주와 와인(화이트, 레드, 스파클링)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아페리티보 프리 플로우’ 패키지 이용 시, 이탈리안 콜드컷과 치즈 등 주류와 함께 간단히 즐기기 좋은 핑거푸드로 구성된 ‘안티파스티 플레이트 세트’가 1인 1세트로 제공된다. 이용 가격은 1인 기준 1시간 69,000원, 2시간 99,000원이다. 해당 패키지는 매일 저녁과 주말 점심, 저녁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샴페인 골든아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 바’에서는 호텔업계 최초로 샴페인 5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샴페인 골드아워’를 선보인다. ‘샴페인 골든아워’는 4월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일 저녁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두 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 ‘샴페인 골드아워’는 샴페인 5종과 호텔 셰프들이 준비한 9가지 세이보리 메뉴를 각각 애피타이저, 생선, 육류, 식사, 디저트로 구분해 페어링하여 제공된다. 먼저, 신선한 과일향과 꽃향이 느껴지는 ‘부와젤 브뤼 리저브’는 애피타이저로 제공되는 홍새우 튀김과 함께 즐기길 권하며, 높은 산도와 과실향이 특징인 ‘몽마르뜨 시크레 드 파밀리아’는 도미 니코고리와의 페어링을 추천한다. ‘뵈브 두쏘 트라디씨옹 브뤼’ 샴페인은 고소한 아로마와 달콤한 피니시로 소고기 육전과 잘 어울리며, 저온에서 전통방식으로 양조한 샤도네이 베이스의 ‘코테 듀브레일 트라디씨옹’은 단새우 초밥과 매칭할 때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마지막으로 디저트는 크리미하고 부드러운 미감의 ‘볼레로 리저브 브뤼’와의 즐겨보길 추천한다.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미트-테리안(MEAT-erian)'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에서는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함께 신선함과 창의성이 강조된 마켓테리안 콘셉트 기반의 육류 페어링 특화 다이닝 '미트-테리안(MEAT-erian)'을 6월 말까지 선보인다.

  • 미트-테리안(MEAT-erian)은 US 비프와 US 포크의 다양한 특수 부위를 한곳에서 맛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각 테이블 별 준비된 미니 화로에 원하는 육류를 직접 구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레드, 화이트 및 스파클링 와인 등 무제한 주류 이용 혜택이 함께 제공되어 완벽한 페어링이 조화를 이룬 풍미 깊은 다이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파노라믹65 파노바인'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파노라믹 65에서 진행하는 해피아워 ‘파노바인’은 와인과 맥주, 핫&콜드 스낵을 매일 오후 6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 아름답게 물들어가는 선셋과 반짝이는 야경을 보며 14종의 와인과 맥주를 해피아워로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비프 찹스테이크, 그릴드 치킨 등의 핫푸드부터 와인과 페어링 할 수 있는 치즈, 계절 과일, 디저트 등 콜드 스낵이 구성되었다. 가격은 인당 65,000원이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무제한 주류 제공하는 미식 프로모션'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레스토랑은 무제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와 스테이크 & 바 베네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시그니처 뷔페 레스토랑 피스트는 이번 봄 시즌, ‘전복 버터 솥밥’, ‘지중해식 해물찜’, ‘도미 솥밥’ 등 신선한 해산물 요리와 ‘등심 스테이크’, ‘양갈비’, ‘LA갈비’ 등 다채로운 그릴 요리를 테마로 뷔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함께 곁들일 주류는 맥주와 스파클링 와인이 주중 저녁과 주말 모두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목시 서울 명동 '원더 아워(Wonder Hour)'


    목시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바 목시’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분위기 속 풍성한 다이닝 및 주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원더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 원더 아워는 총 14여 가지의 핫 디시와 콜드 디시, 사퀴테리 메뉴가 세미 뷔페 스타일로 준비되며 엄선된 총 4종류의 주류 또한 무제한 즐길 수 있어 호텔에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축제와 같은 시간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 ‘씨푸드 피스트’


    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에서는 매주 주말마다 제철 해산물의 진미와 함께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다양한 스페셜 메뉴를 무제한 제공하는 ‘씨푸드 피스트’ 주말 브런치 뷔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씨푸드 피스트’ 주말 브런치 뷔페는 싱싱한 해산물부터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 디저트까지 맛볼 수 있는 풀 뷔페와 테이블 서비스로 무제한 제공되는 애피터이저, 다양한 셰프 스페셜 메뉴 4종으로 구성했다.

  • 씨푸드 바에서는 신선한 랍스터, 대게, 완도산 ASC 인증 전복, 뿔소라, 블랙 타이거 새우, 홍가리비 등 다채로운 해산물 메뉴로 입맛을 한껏 돋울 수 있으며, 립아이 로스트 비프 라이브 카빙 스테이션, 제철을 맞은 딸기로 만든 디저트와  달콤한 쁘띠 디저트, 홀 케이크, 계절 과일로 가득 채워진 디저트 뷔페는 보는 즐거움까지 더해준다. 테이블로 무제한 서비스되는 셰프의 스페셜 메뉴는 부라타 그린 샐러드로 시작하여, 이탈리아 리구라이식 광어찜과 홈메이드 리가토니 볼로네제, 그릴에 구운 양갈비, 이탈리아식 돼지고기 테린, 젤라또까지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루이나 샴페인을 포함한 와인, 맥주, 논알콜 음료 등의 웰컴 드링크 한 잔이 포함되어 있어 음식의 풍미를 더욱 품격있게 만들어 준다. 또한, 9만 9천원 추가 시 루이나 샴페인을 비롯한 화이트 와인, 레드 와인, 스파클링 와인, 맥주, 생과일 주스 등의 논 알코올 주류까지 다양한 음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목시 서울 인사동 '목시 아워'


    종로 3가역에 위치한 메리어트 목시 서울 인사동 호텔 16층 루프탑바 바목시에서는 1인 15,000원에 맥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목시 아워’를 선보이고 있다.

  • 바목시는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남산 뷰와 익선동 뷰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풍성하게 술과 안주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를 추구하는 젊은 층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그래비티 서울 판교 ‘와인 프리 플로우(Wine Free Flow)’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의 라운지 ‘제로비티(ZEROVITY)’에서는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3종(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및 J라거 생맥주를 인당 3만원의 가격으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와인 프리 플로우(Wine Free Flow)’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해당 프로모션은 저녁 시간대인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이용 가능하며 특히, 저녁 시간대에는 제로비티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메뉴인, 3단 플래터로 구성된 ‘세이보리 시그니처 타워’를 안주로 곁들이며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세이보리 시그니처 타워’는 제철 과일과 셰프 추천 샤퀴테리&치즈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바 스낵으로 깔라마리, 치킨윙, 맥앤치즈, 올리브, 트러플 감자튀김 중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