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추석 연휴 기간 맞아 '호텔가 키즈 콘텐츠' 강화

기사입력 2023.09.26 10:51
  • 10월 2일이 대체 공휴일로 선정되며, 총 6일의 긴 추석 연휴를 누릴 수가 있게 되었다. 이에 호텔업계가 추석 연휴 기간에 아이와 함께 호캉스를 하기 위해 호텔을 방문하는 가족 여행객들을 위해 키즈 콘텐츠 강화에 나섰다.

  •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사진=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에서 포켓몬 코리아와 협업해 진행하는 패키지 ‘포켓몬 어드벤처 엣 JW’의 운영 기간을 10월 3일까지 운영한다. 아이들과 부모 세대, 모두가 좋아할 포켓몬으로 꾸며진 객실에서의 추억과 함께 챙길 수 있는 6종 굿즈 선물과 함께 다채로운 혜택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월드

    롯데호텔 월드는 추석 연휴를 맞아 키즈 라운지 이벤트 ‘브레드 데이’를 진행한다.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는 브레드 데이는 9월 29일부터 10월 1일까지 롯데호텔 월드 8층 키즈 라운지에서 매일 30분씩 열린다. 캐릭터 그리팅(5분)-세미 공연 및 키즈 댄스 레슨(15분)-포토타임(5분) 순으로 구성됐다. 행사 당일 오후 3시 30분부터 호텔 로비에서 투숙객 한정 선착순 10팀에게 참여 티켓이 제공되며, 투숙객은 체크인 당일에 한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 사진=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 사진=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키즈 스테이케이션 ‘캣 아트(Cat Art) 패키지’를 준비한다. 본 패키지를 이용 시에는 가족 동반객을 환영하는 차원으로 객실 업그레이드와 함께 추가 침대를 제공하며, 아이들이 좋아할 <Cat Art: 고양이 미술사> 전시회 티켓 3매와 TIGO 컬러링 북 세트를 제공한다. 세계적인 아티스트 슈 야마모토가 표현한 명화 속 주인공이 된 고양이들을 만나며 동화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레고랜드 호텔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투숙객 전용인 ‘크리에이티브 워크샵’을 통해 호박 만들기 등을 주제로 어린이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예정이며 ‘키즈 그라운드’에서는 가을 콘셉 안경, 손거울, 팔찌 만들기 등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유·아동 전문브랜드 ‘브리이에’와 콜라보를 통해 ‘AC X BRILLER Swimming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계절 온수 풀이 가능한 객실을 제공하며, 프랑스식 고농축 과일 젤리 ‘파트 드 프릐(Pate de Fruits)’와 브리이에 신제품인 스위밍 암링 및 킥보드 헬퍼 세트 (2세 - 6세 사용 가능) 등을 제공한다. 또한, 3층에는 30여년 간 어린이 복합 놀이 체험공간을 만들어 온 플레이 타임 그룹과 협업하여 만든 리틀 챔피언 플러스 프리미엄 키즈카페를 운영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이 만족스러운 호캉스 속 휴식과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추석 연휴 기간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해 10월 3일까지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을 비롯해 유명 어린이 애니메이션 ‘페파 피그’를 주제로 교육적이며 웃음을 짓게 하는 스토리텔링이 담긴 굿즈를 제공하는 마이 리틀 저니 위드 페파피그(My Little Journey with Peppa Pig)’ 키캉스 룸 패키지를 선보이며 가족 단위의 고객을 모객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아이가 좋아할 패키지 ‘드림 캐리온(Dream Carry-on)’을 선보인다. 

    기내용 여행 가방, 아이들 전용 캐리어 등 다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캐리백과 함께 포시즌스 키즈 목욕가운 및 슬리퍼 한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며, 짐블리 키즈 입욕제와 마이 포레스트 프렌즈 키즈 어메니티 3종 등도 제공해 아이의 몸과 마음이 평온하고 즐겁도록 한다. 주말에는 키즈라운지 ‘키즈 포 올 시즌스 라운지’를 운영해 과자 장식하기, 색칠 공부 등 다채로운 무료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

    프레이저 플레이스 센트럴 서울 호텔에서는 아이와 함께하기 좋은 ‘Kids Village’를 선보인다. 

    객실에는 외부 장식이 꾸며진 텐트와 함께 편안함이 들도록 안고 잘 수 있는 인형을 비롯한 침구류를 배치해 우리 아이만의 놀이공간에서 즐겁고 신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한다. 이 밖에도 엄마 아빠 또한 보다 여유롭게 추석 호캉스를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시설과 혜택을 준비한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은 ‘풀 문(Full Moon)’ 패키지를 9월 28일부터 10월 9일까지 선보인다. 

    미니 워터슬라이드, 물총놀이 등의 다양한 놀이 시설을 구비한 패키지 고객 전용 물놀이 시설을 비롯해 연휴의 피로를 풀어주는 사우나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에서는 아이와 함께 추석 호캉스를 보내고자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Suit On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의 한쪽 면을 모두 차지한 통창으로 ‘항공 뷰’ 감상이 가능한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인천 에어포트의 해당 패키지는 널찍한 슈페리어 스위트 객실에서 룸서비스까지 즐길 수 있으며, 아동을 위한 선물로 tgm 곰돌이 디너 세트를 혜택으로 준비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이들이 희망하는 경우 바운서, 인디언 텐트, RYAN 유모차 등 다양한 유·아동용품을 대여해준다.

  • 사진=켄싱턴호텔 평창
    ▲ 사진=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호텔 평창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자녀 동반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키즈 룸을 비롯해 실내 수영장 및 키즈월드 이용 혜택, 동물 먹이 주기 체험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롤링힐스

    롤링힐스는 알록달록 단풍이 계절감에 발맞춰 호텔 정원에서 아이와 나들이를 즐기며, 호캉스의 추억을 그림으로 남겨볼 수 있는 ‘드로잉크닉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산책로 도안과 물감, 색연필 등으로 구성된 ‘드로잉 키트’와 샌드위치와 커피, 피크닉 매트 등 가을 나들이를 위한 ‘피크닉 세트’가 포함돼 이번 추석맞이에 재미를 더하는 호캉스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가 추석 연휴를 맞아 자녀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두린아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의 자연 속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프로그램 ‘익스플로러’ 또는 다양한 만들기 프로그램이 마련된 ‘키즈 아뜰리에’ 중 선택해 즐길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프랑스 아이웨어 브랜드 ‘이지피지(IZIPIZI)’의 어린이 선글라스 1개를 증정하는 등 편안한 휴양을 위한 구성을 선보인다.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은 추석 황금연휴를 맞이하여 아이와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층을 위해 9월 28일에서 10월 3일까지 투호, 윷놀이, 제기차기, 땅따먹기 등 전통놀이를 해볼 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하며,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시 100% 당첨 보름달 소원 박스에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도할 예정이다. 또한 추석기간 동안 아이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나만의 추석 미니 북키링 만들기 클래스’ 등의 액티비티를 통해 추석의 유래를 놀이로 배우며 명절 분위기도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하는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