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웨스틴 호텔 & 리조트, '더 웨스틴 마닐라' 오픈으로 필리핀에 재진출

기사입력 2023.03.06 14:29
  • 웨스틴 마닐라 외관
    ▲ 웨스틴 마닐라 외관

    웨스틴 호텔 & 리조트(Westin Hotels & Resorts)가 메트로 마닐라 만달루용 시티(Mandaluyong City, Metro Manila)에 더 웨스틴 마닐라(Westin Manila)를 오픈한다.

    웨스틴 마닐라는 만달루용의 오르티가스(Ortigas)에 위치해 있다. 니노이 아키노 국제공항에서 호텔까지는 차로 약 20분 소요되며 MRT3 쇼 블러바드(Shaw Boulevard)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다.

    호텔은 32층 높이로 57개의 스위트룸을 포함한 객실 303개를 갖추고 있다. 특히 메트로 마닐라 스카이라인의 멋진 전망을 선사할 뿐만 아니라 웰빙에 대한 웨스틴의 총체적인 접근 방식을 강조하는 편의시설을 운영한다. 객실과 스위트룸에는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푹신한 웨스틴 헤븐리® 침대와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블루투스 스피커, 무료 Wi-Fi 그리고 55인치 평면 삼성 TV 등이 마련되어 있다. 별도의 거실을 갖춘 웨스틴 클럽 객실과 스위트룸에 머무는 투숙객은 애프터눈 티, 전채 요리, 이브닝 칵테일을 제공하는 전용 클럽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4개의 식음료 매장을 통해 다양한 다이닝 옵션도 제공한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시즈널 테이스트(Seasonal Tastes)는 라이브 인터랙티브 키친을 갖추고 있으며, 세계 각국의 요리와 현지인들의 소울 푸드를 제공한다. 어린이를 위한 맛있고 영양가 높은 식사를 선보이는 웨스틴 잇 웰 메뉴 포 키즈(Westin Eat Well Menu for Kids) 메뉴도 운영한다. 라이브 음악이 흐르는 로비 라운지에서는 야외 테라스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다채로운 음료 메뉴도 맛볼 수 있다. 올해 7월에 오픈 예정인 루프탑 타파스 바 & 레스토랑(Tapas Bar & Restaurant)에서는 메트로 마닐라의 탁 트인 전망을 즐기며 정통 스페인 요리를 즐길 수 있다.

    24시간 운영되는 웨스틴워크아웃 피트니스 스튜디오는 다양한 유산소 운동 기구와 저항 운동 기구, TRX 안정화 기구를 갖췄다. 이 외에도 25미터 길이의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수영장 데크에는 가족을 위한 전용 키즈 풀도 마련되어 있다. 

    2023년 6월에 오픈하는 헤븐리 스파 바이 웨스틴은 바디 스크럽, 커플 마사지, 인스위트 마사지, 스파 매니큐어 및 페디큐어 등의 웰니스 트리트먼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호텔은 소나타 볼룸을 포함한 총 1,063평방미터의 회의 및 연회 공간을 운영한다. 소나타 볼룸은 최대 33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또는 럭셔리 웨딩에도 적합하다. 

    웨스틴 호텔&리조트 글로벌 브랜드 리더 및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특별 프리미엄 브랜드 부사장, 제니퍼 코넬(Jennifer Connell)은 "웨스틴 브랜드의 필리핀 재진출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 확장의 또 다른 이정표가 될 더 웨스틴 마닐라 오픈을 축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새로운 호텔은 시그니처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객과 현지인 모두에게 완벽한 웰니스 경험을 제공한다는 웨스틴 브랜드의 약속을 실현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더 웨스틴 마닐라 총지배인, 알렉산더 디츠쉬(Alexander Dietzsch)는 "메트로 마닐라의 활기찬 중심부에 위치한 더 웨스틴 마닐라에서 고객들은 생산적이고 편안한 숙박을 위해 필요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다"라며, "웨스틴의 시그니처 고객 경험을 통해 개인 맞춤형 웰니스의 새로운 세계로 고객을 맞이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