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하이드어웨이 푸켓, 객실 및 부대시설 레노베이션 후 재오픈

기사입력 2022.11.18 13:54
  •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앰갤러리 리조트가 새단장을 마치고 지난 9월 다시 오픈했다.

    리조트 내 모든 객실은 다양한 투숙객의 니즈와 객실 특징에서 더 디테일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객실 타입이 재구성되었으며 객실 내 가구, 조명, 욕실 등 전체적인 객실 컨디션도 업그레이드 했다.

    새로운 쉐프 팀과 함께 올 데이 다이닝 메뉴들과 바의 메뉴들이 새로워졌고, 새로운 컨셉의 레스토랑도 오픈했다. 타이, 웨스턴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멋진 선셋과 함께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앰갤러리 리조트는 숲과 어우러져 울창한 정원 사이로 계단식으로 내려가는 150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이 있고, 풀빌라에서 산과 바다의 아름다운 뷰를 볼 수있다. 일부 객실은 풀장과 정원과 가깝게 있고, 개인 수영장 또는 개인 월풀이 있는 스위트 객실까지 다양한 특색을 가진 객실 타입들이 있다. 3개의 수영장 중에 힐사이드 수영장은 성인 전용으로 운영 중이다. 세 개의 수영장 근처의 풀 사이드 바에서는 리프레싱 할 수 있는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리조트에는 아름다운 파통 비치를 내려다 볼 수 있으며, 테라스에 있는 월풀 욕조 또는 프라이빗 풀장이 딸린 로맨틱한 객실은 허니무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푸켓 공항과 약 40분거리에 위치한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엠겔러리 리조트는 세계적인 브랜드인 아코르 이미지에 걸 맞는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객실 뿐 아니라 모든 부대 시설의 레노베이션을 마쳤고, 키즈룸, 게임룸, 당구장, 피트니스, 스파는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푸른색의 청정한 프리덤 비치까지는 700m의 정글 하이킹으로 접할 수 있고, 파통 비치까지는 도보로 5분이면 갈 수 있다. 파통 번화가까지 무료셔틀은 10시부터 23시까지 매시간 이용 가능하다.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엠겔러리 리조트에서 또 한 가지 놓쳐서는 안 되는 것은 바로 스파다. 태국 전통 마사지를 받으며 사방이 뻥 뚫린 침대에 누워서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고 있으면 세상 부러울 게 없는 최고의 휴양을 즐기고 있음을 다시 한 번 느낄 수 있다. 호텔 내 아쿠아 스파에서는 커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고 있다. 아비스타 하이드어웨이 푸켓 파통 앰갤러리는 SNS용 포토 스팟으로 유명한 리조트 중 하나이며, 아름다운 정원과 인공 폭포는 대표적인 포토 스팟으로 인기가 좋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