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메리어트 계열 국내 호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

기사입력 2022.11.08 10:54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입점해 국내 메리어트 계열 호텔의 식음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스마트스토어에 입점한 총 11개 호텔들은 뷔페 식사권에서부터 디저트류까지 다양한 식음 상품을 선보인다.

    JW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크리스마스 케익을 비롯해 슈톨렌, 부쉬드노엘 등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간에 특별한 하루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이며, JW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브런치 이용권 및 스테이크 메뉴부터 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쉐라톤 그랜드인천은 구독 서비스에 익숙한 젊은층들을 타깃으로 중식당 유에에서 삼선짬뽕 10회 구독권 및 쉐라톤 케이크 10회 구독권을 선보인다. 전체 호텔은 정상가 대비 최소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에 입점한 호텔은 JW 메리어트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쉐라톤 그랜드 인천, 대구 메리어트 호텔,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코트야드 메리어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판교, 코트야드 메리어트 보타닉 파크, 코트야드 메리어트 수원, 포포인츠 바이쉐라톤 서울 강남,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부산 송도 비치까지 총 11개 호텔이다.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및 필리핀 담당 남기덕 대표는 “지난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이어 이번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도 메리어트 호텔들을 소개할 수 있게되어 기쁘다”며 “코로나 이후 안전과 위생이 더욱 중요시되는 현상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의 값진 한끼를 위해 아낌 없이 투자하는 고객들의 호텔 방문이 부쩍 늘어난만큼 더욱 많은 고객들이 메리어트 호텔에서 가족 및 지인들과 즐거운 모임을 가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