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포르쉐코리아, 신규 딜러사 세영모빌리티와 '송파·성수'에 전시장 세운다

기사입력 2022.10.24 18:46
  • 포르쉐코리아, 신규 포르쉐 성수 기공식 개최 / 포르쉐코리아 제공
    ▲ 포르쉐코리아, 신규 포르쉐 성수 기공식 개최 / 포르쉐코리아 제공

    포르쉐코리아가 지난 21일, 신규 딜러사 세영모빌리티㈜와 '포르쉐 성수' 기공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세영모빌리티는 포르쉐코리아의 비즈니스를 담당할 신규 딜러 파트너사다. 내년부터 서울 동부 지역인 송파와 성수 지역에서 포르쉐 판매 및 고객 서비스를 담당한다.

    세영모빌리티 장인우 대표이사는 "지난 26년 이상 수입 자동차 시장의 성장과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를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 포르쉐 비즈니스를 통해 양질의 서비스 제공과 고객 만족 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내년 하반기에 오픈될 포르쉐 성수는 신차 전시장 함께 포르쉐 인증 중고차 센터(POC), 판금·도장까지 가능한 첨단 설비와 장비를 갖춘 포르쉐 서비스센터를 포함한다. 서울에 위치한 포르쉐 센터 중 최대 규모의 원스톱 서비스가 가능한 복합 전시장이 될 전망이다.

    포르쉐 성수는 강북 및 서울 동부 지역과 연결되는 전략적 요충지다. 포르쉐코리아의 전국 단위 서비스 강화 전략에 있어 매우 중요한 거점으로 브랜드 성장 속도에 맞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건설 중인 포르쉐 송파는 내년 상반기 오픈할 예정이다. 전 세계 최초 24시간 충전 라운지와 개별 출고 공간이 마련된다. 전기차 충전 기반과 함께 프라이빗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포르쉐 송파 서비스센터를 통해 도심 속 편리한 정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 위치한 송파구는 인구 66만명이 거주하는 곳으로 쇼핑, 교육, 문화, 스포츠 및 공원 관련 시설이 집약적으로 형성돼 있고, 경제력과 럭셔리 브랜드 수요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지역이다.

    동쪽과 북쪽으로는 강동구, 동쪽으로는 하남시, 서쪽으로는 강남구, 남쪽으로는 성남시와 인접해 있어 포르쉐의 문화와 고객 서비스를 경험하고자 하는 다양한 수요층에 접근성을 높일 예정이다.

    포르쉐 성수와 송파는 지속가능한 건축기획과 운영도 접목된다. 세영모빌리티는 녹색건축물 인증을 준비 중이며, 태양광 패널과 같은 신재생에너지 사용 및 녹화 작업을 통해 에너지 사용을 줄일 계획이다.

    포르쉐코리아와 세영모빌리티는 내달 '포르쉐 나우 성수'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다양한 고객층과 팬들에게 포르쉐 브랜드의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국내 수입차 시장에 대한 풍부한 노하우가 있는 세영모빌리티가 신규 딜러 파트너사로 합류하게 돼 기쁘다"며, "서울 중심지의 고객에게 포르쉐만의 특별한 경험 및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