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거 NFT 보유자가 '2022 싸이 흠뻑쇼 서머 스웨그' 콘서트 티켓 인증 시 향후 열릴 콘서트 티켓 4매까지 선예매 가능
-
피네이션(P NATION)이 지난 7일 싸이의 NFT를 발행한다고 밝혔다.
싸이의 음악과 무대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콘서트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와 경험을 제공하고자 NFT 기반의 팬 커뮤니티인 soPSYety(쏘싸이어티)를 론칭하고, ‘업비트 NFT’에서 첫 번째 NFT로 PSYger(싸이거)를 발행한다.
싸이거는 각기 다른 모습을 지닌 총 5200개의 PFP(Profile Picture) NFT로 발행된다. NFT 보유자는 향후 개최되는 모든 ‘싸이 흠뻑쇼’와 ‘싸이 올나잇스탠드’ 콘서트의 티켓 2매씩을 선예매할 수 있다. 또, 싸이거 NFT 보유자가 ‘2022 싸이 흠뻑쇼 서머 스웨그’의 콘서트 티켓 인증을 하면 선예매 권리가 2배로 늘어 향후 열릴 콘서트 티켓을 4매까지 선예매가 가능하다.
피네이션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커뮤니티로서 다양한 혜택과 경험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커뮤니티로 진화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싸이거 NFT 구매와 혜택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피네이션 NFT 프로젝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메타리즘
최신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