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오비맥주, 오비라거 70주년 에디션 ‘좀비라거’ 출시

기사입력 2022.10.07 10:58
  • 좀비라거 / 사진=오비맥주 제공
    ▲ 좀비라거 / 사진=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가 오비라거 출시 70주년을 기념한 한정판 ‘좀비라거’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비라거는 1952년 출시된 맥주 브랜드로 올해 탄생 70주년을 맞이했다. 오비맥주의 ‘좀비라거’는 오랜 시간 좀비처럼 끈질기게 살아남은 오비라거의 70주년을 축하하기 위한 특별 한정판 제품이다. 여기에 MZ세대 사이에서 ‘좀비’라는 단어가 매일매일을 꿋꿋이 버텨내는 ‘갓생’의 의미를 담아 바쁜 현대인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담았다.
     
    오비맥주 70주년 에디션 ‘좀비라거’는 500ml 캔 4개와 한정판 ‘좀비 랄라베어’가 인쇄된 전용잔으로 특별 구성된 기획팩이다.
  • 소비자와의 접점 강화를 위해 서울 이태원 경리단길 ‘우리슈퍼’에서 ‘좀:모(좀비모임의 줄임말)’ 콘셉트의 좀비라거 팝업스토어를 오는 8일부터 16일까지 연다. 좀비 등록증 발급, 좀비라거 포토부스에서의 인생샷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오비라거 브랜드 매니저는 "오랜 시간 사랑받은 오비라거는 앞으로도 더 긴 시간 MZ세대 소비자들과 함께하자는 마음을 담아 색다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면서 “매일을 좀비처럼 꿋꿋하게 버티는 많은 분들이 70주년을 맞이한 오비라거의 랄라베어와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하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