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편의점 ‘디지털 전환’ 시대…GS25, 근무중25 버전 업

기사입력 2022.10.07 10:09
  • 사진=GS25 제공
    ▲ 사진=GS25 제공
    GS25가 디지털 업무일지인 ‘근무중25’를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한다고 7일 밝혔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업무 효율 증대를 위해 지난 2020년 9월 디지털 업무일지인 ‘근무중25’를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이는 ‘NEW 근무중25’는 기존 버전보다 사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향상시키는데 초점을 맞춰 사용자 환경(UI)을 개선했다.
  • 최근 디지털 업무환경이 가속화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시간대 별 교대 근무가 이뤄지는 가맹점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한다는 목적에서다. ‘NEW 근무중25’의 가장 큰 개선점은 기존 ‘할 일 체크’ 메뉴의 목록을 근무 시간의 흐름에 따라 오전, 오후, 야간 등으로 재배치해 스토어매니저가 실행할 항목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업무 폴더들을 단순화했으며, 필요한 항목은 점포별 상황에 맞게 자체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GS25는 ‘NEW 근무중25’ 버전을 신규 출시하면서 전 가맹점에 보급하기 위한 상생 경영도 펼친다.

    GS25 관계자는 “가맹점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가맹 경영주의 운영 부담도 감소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지원 시스템을 가맹점에 지원함으로써 변화하는 환경에 지속 대처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