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가을 나들이 갈 때 챙기면 좋을 아이템

기사입력 2022.10.06 18:08
  • 본격적인 가을의 시작과 함께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전면 해제되면서 선선한 계절을 만끽하려는 나들이객이 급증하고 있다.

    10월 중순부터 11월 초까지는 단풍 절정을 맞아 가을 나들이객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답답한 마스크를 벗고 가을 날씨를 만끽하고 싶다면 야외활동에서 유용한 아이템을 준비해보는 건 어떨까.

    나들이 필수품 도시락


    선선한 날씨와 함께하는 피크닉은 가을 정취를 즐기며 맛있는 도시락을 먹을 때 완성된다.

  • 코멕스의 ‘런치메이트’ 4종은 다양한 용량과 디자인으로 가족 구성원이나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런치메이트 데일리 도시락세트’는 직사각 용기(450㎖), 직사각 칸용기(450㎖), 수저세트, 수저케이스와 가방으로 컴팩트한 구성을 갖춘 실용적인 제품이다. 토트백 형식의 가방으로 손으로 들거나 팔에 걸치기 용이해 이동 시 휴대가 더욱 편리하다. 슬림한 디자인의 ‘런치메이트 더 슬림 도시락세트’는 심플하고 컴팩트한 형태로 간단한 과일 도시락을 챙길 때 제격이다.

    직사각 슬림 용기(530㎖), 직사각칸 슬림 용기(530㎖), 스테인리스 수저세트, 수저케이스와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리형 칸으로 구성된 찬용기를 갖춰 다양한 도시락 메뉴를 담을 수 있다. ‘런치메이트 미니3단 도시락세트’는 정사각 용기(300㎖) 3개와 2중 구조의 내부 은박시트로 약보온·약보냉 효과가 있는 가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넉넉한 용량의 도시락이 필요하다면 ‘런치메이트 트라이탄 4단 콤보 도시락세트’가 안성맞춤이다. 단열재를 포함한 3중 구조의 가방으로 음식을 더욱 오래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 넉넉한 길이의 가방끈으로 어깨에 매거나 팔에 걸칠 수 있어 이동도 용이하다. 트라이탄 직사각 용기(325㎖) 2개, 트라이탄 직사각 용기(780㎖) 2개와 가방으로 구성되어 야외활동에 활용하기 좋으며, 라운딩 디자인의 도시락 용기로 내부 코너 세척도 편리하다.

    모기기피제


    선선한 날씨와 함께 여유 있게 가을 나들이를 즐기기 위해서 모기와 진드기 등 벌레 퇴치도 필수다.

  • 세스코 ‘마이렙 에어로솔 모기기피제’는 IR3535를 주성분으로 만들어 영유아와 임산부에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급성 경구, 급성 경피, 눈 자극, 피부 자극, 피부 감작 등 5종의 건강 유해성 시험을 통과했다. 가볍게 흔들어 약 3초간 분사하면 모기는 최대 5시간 동안, 작은소참진드기는 3시간 동안 피할 수 있다. ‘마이렙 에어로솔 모기기피제’는 세스코 쇼핑몰과 이커머스 등의 온라인 채널과 홈플러스·CU편의점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피크닉매트


    흔한 은박 돗자리 대신 다채로운 디자인의 피크닉 매트를 활용하면 가을 나들이에 감성을 더할 수 있다.

  • 다니고 ‘피크닉매트’는 레드, 옐로우, 스카이블루, 블랙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공인기관의 시험 성적서로 안전성을 인증 받은 제품으로, 바닥면 소재는 무공해 PEVA 방수 소재를 사용하여 지면에서 올라오는 습기 및 이물질을 차단해준다. 일반 피크닉 돗자리 크기의 2배로 제작되어 대형, 특대형 옵션으로 즐길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