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한국타이어 "사회복지 종사자 위해 다양한 문화 체험 마련할 것"

기사입력 2022.09.23 16:24
한국타이어, 사회복지 종사자와 함께하는 문화 행사 '2022 나눔 음악회' 개최
  • 한국타이어, 사회복지 종사자와 함께하는 문화 행사 '2022 나눔 음악회' 개최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 한국타이어, 사회복지 종사자와 함께하는 문화 행사 '2022 나눔 음악회' 개최 /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가 오는 29일 대전광역시 대덕구 석봉동에 위치한 금강로하스산호빛공원에서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2022 나눔 음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2012년 시작해 올해로 9회째를 맞이한 나눔 음악회는 사회복지 현장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은 사회복지인 및 자원봉사자 등을 위해 한국타이어가 정기적으로 주최하고 있는 문화 행사다. 코로나19 여파로 2019년 이후 3년 만에 다시 열린다.

    이날 행사에는 대전·충남지역 사회복지시설 종사자와 이용자, 자원봉사자 등 2000여명이 초대될 예정이다. 일반 시민들도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한국타이어는 가수 린, 김필, 설하윤, 써니힐 등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참석해 흥겨운 공연을 통해 관람객들에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타이어 증정권, 각종 가전제품 등 다양한 선물도 함께 전달한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나눔의 정신을 알리고 실천하는 사회복지 현장 종사자들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하고 대전공장 및 금산공장, 연구소 한국테크노돔, 테스트 트랙 한국테크노링 등 회사의 주요 사업장이 위치한 대전·충남 지역의 취약계층이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