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MZ세대 중심으로 '테니스' 열풍…클럽메드, 휴양 즐기고 테니스 레슨도 받을 수 있는 상품 선보여

기사입력 2022.09.21 14:54
  • 여행지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스포츠케이션이 새로운 여행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호텔·리조트 업계에서는 운동(Sports)과 휴가(Vacation)을 접목한 다채로운 ‘스포츠케이션(Sportscation)’ 상품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테니스 열풍이 뜨겁다. 이에 클럽메드는 올 가을 휴양도 즐기고 테니스 레슨까지 받을 수 있는 여행 상품을 출시했다.

    ‘2022 푸켓 테니스위크’는 10월 26일부터 30일까지 태국 푸켓에서 3박 5일 동안 진행되는 테니스에 특화된 여행 패키지다. 클럽메드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올-인클루시브 휴양에 더하여 전문가의 프라이빗 레슨 1회 및 매일 진행되는 레벨 맞춤형 그룹레슨 등 테니스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제 막 테니스를 배우기 시작한 테린이는 물론이고 그동안 기회가 없어 도전하지 못했던 이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2 푸켓 테니스위크’는 푸켓 직항 항공편을 비롯하여 공항-리조트 교통편, 디럭스룸 객실 이외에도 뷔페 및 코스요리, 스낵 서비스, 각종 음료 등을 무제한 즐길 수 있도록 클럽메드에서 구성됐다. 또한, 무에타이, 스노클링, 양궁, 공중그네 등 다양한 액티비티도 제공된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클럽메드와 테니스 패션 브랜드 LOVEFORTY(러브포티)가 콜라보해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라켓 에코백’을 특전으로 증정한다. 라켓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과 물건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분리되어 있어 테니스 플레이어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테니스 동호인은 물론 여행지에서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2022 푸켓 테니스위크’를 기획했다”며 “지상낙원 클럽메드 푸켓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동시에 테니스도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