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타코리아가 금일부터 내달 28일까지 전국 27개 토요타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가을맞이 '전국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아웃도어를 즐기는 고객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SUV 모델 'RAV4 하이브리드', 넉넉하고 여유로운 실내 공간이 매력적인 하이브리드 미니밴 '시에나 하이브리드', 토요타 브랜드를 대표하는 중형 세단 '캠리 하이브리드'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토요타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경험해 볼 수 있다. 금일부터 내달 21일까지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 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는 추첨을 통해 토요타 차량 4박 5일 시승권(1명), 토요타코리아 홍보대사인 김주형(2022년 PGA 투어 윈덤 챔피언십 우승자), 김민규(2022년 KPGA 투어 코오롱 한국오픈 우승자) 프로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골프공 세트(30명), 토요타 가주 레이싱 국내 정품 굿즈인 GR 베이직 장우산(100명), 캠핑 밀키트 세트(10명) 등 총 141명에게 다채로운 선물을 증정한다. 당첨 결과는 오는 11월 10일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가을을 맞이해 골프, 캠핑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토요타의 매력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깊어가는 가을 정취와 함께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직접 체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