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한국어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22.09.06 16:51
  •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하와이에서 가장 큰 섬, 하와이아일랜드(별칭: 빅아일랜드)에 위치한 <웨스틴 한푸나 비치 리조트(The Westin Hapuna Beach Resort, 이하 웨스틴 하푸나)>가 한국어 인스타그램 개설을 기념해 9월 8일까지 팔로워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웨스틴 하푸나 한국어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숙박권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올라온 리조트 사진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사진 하나를 골라 자신의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한 후,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웨스틴 하푸나 비치 리조트 2박 숙박권(1명), 배달의민족 식사권(5명), 스타벅스 커피쿠폰(10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웨스틴 하푸나는 하와이아일랜드의 서쪽 코할라 코스트에 위치해 있으며, 약 4만평 규모를 자랑한다. 웨스틴 하푸나와 맞닿아 있는 하푸나 비치(Hapuna Beach)는 트립어드바이저 ‘2022 트래블러스 초이스 어워드’ 미국 최고의 해변으로 선정된 곳으로, 17개 스위트 포함 총 249개의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하푸나 비치의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2018년, 4천 6백만 달러(한화 약 650억)에 달하는 대대적인 리노베이션을 거친 웨스틴 하푸나는 섬을 대표하는 리조트로 자리매김했다.  

    부대시설로는 총 4개의 레스토랑 & 바, 야외 수영장 (패밀리 풀 & 성인 전용 인피니티 풀), 웰니스 센터 & 스파, 키즈 클럽은 물론, 아놀드 파머와 에드 세이가 공동으로 설계한 자체 챔피언십 골프 코스 ‘하푸나 골프 코스(Hapuna Golf Course)’가 있어, 골프 여행객들에게 보다 더 매력적으로 다가간다. 특히, 웨스틴 하푸나 고객은 자매 호텔인 마우나케아 비치 호텔(Mauna Kea Beach Hotel)의 다이닝, 스파, 골프 코스, 테니스 코트 등 모든 부대시설을 상호 이용할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가지고 있다.

    웨스틴 하푸나가 위치해 있는 하와이아일랜드는 하와이 제도 중 최남단에 위치한 가장 큰 섬이며, 4천 미터가 넘는 두 개의 고봉이 섬 가운데 자리잡고 있어 웅대하고 역동적인 자연의 느낌이 묻어난다. 하와이아일랜드는 힐로 공항(동쪽)과 코나 국제 공항(서쪽)이 자리해 있고, 하와이안항공이 섬 간 연결편을 제공하고 있다. 오아후 섬의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하와이아일랜드까지는 평균 45분이 소요된다. 하와이아일랜드의 대표적인 리조트 단지는 강수량이 적고 연중 온화한 날씨를 자랑하는 하와이아일랜드의 서쪽 지역에 위치해 있으며, 웨스틴 하푸나가 위치한 코할라 코스트(Kohala Coast)와 카일루아-코나 지역이 있다.

    한편, 웨스틴 하푸나는 아이커넥트 커뮤니케이션즈(아이커넥트)를 한국사무소로 선정하고, 국내 인지도 향상과 판매 촉진을 위한 홍보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특히 웨스틴 하푸나의 공식 한국어 인스타그램 채널을 새롭게 개설하고, 하와이 신혼여행객 및 젊은 고객층을 주요 타겟층으로 다양한 컨텐츠와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