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서비스 혜택 넓힌 '플래티넘 케어' 출시… "고객 서비스 강화"

기사입력 2022.09.01 14:54
  •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 랜드로버, 올 뉴 레인지로버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제공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가 기존 재규어랜드로버 케어 서비스에서 혜택의 폭이 더욱 넓어진 '플래티넘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플래티넘 케어 서비스 프로그램은 금일부터 전 차종 구매 시 가입할 수 있다. 차량 출고와 동시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재규어랜드로버 케어와 더불어 더욱 업그레이드된 플래티넘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 시 차량 구매 후 5년간 최소의 비용으로 차량의 상태를 최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플래티넘 케어는 기존 보증 기간 3년 또는 10만km에서 5년 또는 20만km로 보증 기간을 연장해준다. 필요 소모품을 교체해주는 5년 서비스 플랜도 함께 제공해 고객의 차량 관리 비용 부담을 줄여준다. 또한, 긴급출동, 사고수리 자기부담금 지원 프로그램, 원격으로 차량의 시스템을 최신으로 업데이트 해주는 SOTA를 포함한 원격지에서 차량을 제어하는 커넥티드 서비스 등 기존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해 제공한다. 5년간 차량 정기 점검 시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로빈 콜건 대표는 "재규어랜드로버를 선택한 고객이 더욱 오랜 기간동안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하며 고품격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플래티넘 케어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며, "재규어랜드로버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