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벤츠 코리아 "어린이들이 그린 포스터 보며 교통안전 수칙 지키세요"

기사입력 2022.08.12 12:28
  •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제6회 어린이 교통안전 그림 공모전' 수상작 발표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제6회 어린이 교통안전 그림 공모전' 수상작 발표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이하 벤츠) 사회공헌위원회가 서울특별시 및 아이들과미래재단과 함께 진행한 '제6회 어린이 교통안전 그림 공모전'의 수상자 총 100명을 발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그림 공모전은 '5가지 어린이 교통안전 수칙을 주제로 포스터를 그려보아요'라는 테마로 진행됐다. 지난해 대비 약 2배 이상 증가한 767명의 어린이가 참가해 교통안전 수칙을 강조하는 그림을 그렸다.

    서울특별시장상(20명), 벤츠 사회공헌위원회상(20명), 아이들과미래재단상(60명)을 수상한 총 100명의 수상자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등이 부상으로 수여됐다. 수상작은 벤츠 모바일키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벤츠 사회공헌위원회 토마스 클라인 의장은 "이번 그림 공모전은 아이들의 기발한 상상력과 표현력이 담긴 작품들로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며,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미래의 희망인 아이들이 안심하고 거리를 다닐 수 있는 그날까지, 어린이 교통안전 인식 개선을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