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버추얼휴먼 ‘애나’, 독특한 세계관 담은 숏폼 콘텐츠 공개

  • 메타리즘
기사입력 2022.08.04 15:42
초록색 크리스탈 반지, 핑크색 비눗방울 총 등에 부여된 애나의 특별한 능력 공개
  • (사진제공: 크래프톤)
    ▲ (사진제공: 크래프톤)

    크래프톤이 4일 자사가 개발한 버추얼 휴먼 ‘애나’(ANA)만의 세계관을 담은 숏폼 콘텐츠를 공개했다.

    ‘긍정 에너지 전도사’ 애나는 크래프톤이 지난 6월 공개한 버추얼 휴먼으로 하이퍼 리얼리즘, 리깅, 딥러닝 기술 등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작됐다. 애나는 음악과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전달한다. 게임과 노래, 춤, 패션을 좋아하고 동물과 환경 보호 등 지속가능한 사회를 만드는 데 관심이 많은 Z세대 인플루언서다.

    크래프톤 관계자는 “전 세계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퍼뜨리기 위해 현실 세계에 도착한 애나는 독특한 스토리와 세계관으로 전 세계 Z세대를 대표하는 버추얼 인플루언서로 성장할 것”이라며 “이번 콘텐츠를 통해 애나의 힙한 비주얼과 에너제틱한 면모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에 추가 공개된 전신 이미지와 숏폼 콘텐츠에는 애나의 자연스러운 일상의 모습을 담겨있다. 애나의 초록색 크리스탈 반지에 부여된 ‘다양한 현실 세계를 순간 이동하고 세상과 새로운 방식으로 상호작용할 수 있는 능력’도 밝혀졌다.

    또한 ‘피즈’(FIZZ)라는 글씨가 적힌 핑크색 비눗방울 총을 쏘며 주위 사람들의 기분을 좋아지게 하는 특별한 능력이 있다는 사실도 공개됐다.

  • 메타리즘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