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본격 휴가 시즌, 더운 날씨와 물놀이에 필요한 뷰티 신상

기사입력 2022.07.28 16:58
  •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됐다. 특히 이번 시즌은 거리두기 완화로 계곡, 풀파티, 워터파크, 해수욕장, 캠핑장 등 야외활동 수요가 폭발하면서 관련 상품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뷰티업계 또한 휴가철 수요에 맞춘 신상 뷰티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고객 끌기에 나섰다.

    여름 휴가지 패션은 휴가의 즐거움 중 하나. 이제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셀프 젤네일’은 디자인에 따라 셀프로 쉽고 간단하게 분위기를 바꿀 수 있어 휴가 아이템으로도 인기다.

  • 뮤즈마크 ‘메이크 미 스마일’, 데싱디바 ‘유리네일’
    ▲ 뮤즈마크 ‘메이크 미 스마일’, 데싱디바 ‘유리네일’

    네일팁 브랜드 뮤즈마크는 신규 페디팁 컬렉션 페디 페스티벌 컬렉션 6종 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 메인 디자인인 ‘메이크 미 스마일’은 러블리한 스마일, 하트 조합을 싱그러운 컬러감으로 담아냈으며 양발에 언밸런스하게 매치된 디자인은 유니크함을 더해준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여러 번 재사용이 가능한 에코 프렌들리 제품이다.

    네일 브랜드 데싱디바는 여름 시즌을 맞이해 오로라빛 광채감을 담은 ‘유리네일’을 출시했다. 유리네일은 오로라 유리 필름을 잘라 한 조각씩 올린 데싱디바만의 차별화된 아이템으로 화려한 글리터를 더해 한층 더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또한 중앙으로 갈수록 도톰해지는 돔 모양이 각도에 따라 다채로운 빛을 내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벨벳 피니싱 파우더’
    ▲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벨벳 피니싱 파우더’

    실외 마스크 착용이 해제되었지만 고온다습한 여름 날씨 때문에 여러 제품을 바르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 매끈한 피부를 연출하면서도 꼼꼼한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파우더가 좋다.

    비건 뷰티 브랜드 디어달리아의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벨벳 피니싱 파우더’는 미세한 펄이 함유한 반투명 파우더 입자가 빛을 고르게 반사하여 피부에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선사하며 즉각적인 블러 효과로 주는 에어 벨벳 세팅 파우더이다. 여기에 피지와 유분을 조절해주는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산뜻하고 보송한 피부를 완성하며 오랜시간 쾌적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준다.

    디어달리아는 동일한 가격에 2배 늘린 용량으로 리뉴얼했다. 특히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슬라이드 타입의 어플리케이터로 퍼프와 내용물을 분리시켜 미생물 번식을 방지하고 위생적으로 보관 및 사용할 수 있다.

  • 원오세븐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
    ▲ 원오세븐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

    몸과 피부에 누적된 열 자극과 발런스에 도움이 되는 제품도 있다.

    모던 헤리티지 뷰티 브랜드 원오세븐은 프리미엄 항산화 세럼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을 선보였다. 소서 빈바이옴 비타민C 세럼은 차세대 비타민C로 불리는 비타민C 유도체 15% 그리고 10년 이상 발효된 흑초에 선별 원료들을 독창적인 방식으로 발효한 독자 성분 ‘빈바이옴’을 함유해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건강하고 맑게 가꿔준다.

    멘소래담은 쿨링케어와 열감케어를 동시에 선사하는 ‘더블액션 핫앤쿨크림’을 선보였다. 더블액션 핫앤쿨 크림은 쿨링감을 선사하며 쿨링 이후 장시간 워밍 효과로 자극받은 부위를 따뜻하게 케어해 주는 제품이다. 콤팩트한 사이즈, 바르기 용이한 크림 타입으로 레저 활동을 즐긴 뒤 손 마사지를 통해 고민부위를 풀어줄 때 함께 사용하기 좋다.

  • 사진=하니술 제공
    ▲ 사진=하니술 제공
    메디컬 스킨케어 브랜드 하니술은 향을 비롯한 화장품 주요 성분의 밸런스를 최적화해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 하니술 스킨케어 브랜드 제품의 특허성분 ‘MO-A’는 피부 세포를 활성화시켜 기미 및 잡티, 탄력에 효과적이다. 또한 천연 자연 유래 성분들도 함유하고 있다.

    이번 리뉴얼된 제품으로는 선크림 ‘레스모어 MO-A 선크림’부터 ‘레스모어 노니 젤 클렌저’, ‘레스모어 노니 토너 플루이드’, ‘레스모어 노니 마일드 크림’이 있다. 한편 건조하고 노화된 피부를 위한 초고농축 한방 앰플 ‘레스모어 MO-A 어드벤스드 앰플’은 올 9월 리뉴얼 출시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