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청량한 유리, 시원한 모달... 체감온도 낮춰주는 여름철 쿨링 제품

기사입력 2022.07.21 10:37
  • 올해도 장마와 함께 습한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에어컨 등 계절 가전의 판매량이 급속도로 늘고 있다. 전력비 상승으로 24시간 에어컨에 의지할 수는 없는 탓에 일상에서 더위를 극복하기 위한 다양한 쿨링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다.

    유리밀폐용기부터 열대야를 위한 기능성 침구까지... 극한 더위가 예상되는 올여름 무더위를 식히는데 도움 줄 제품을 소개한다.

    시원한 여름 식탁을 위한 테이블웨어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투명한 외관의 유리 제품은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소품이다.

  • SGC솔루션의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 드 모네’는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의 색상을 극대화해 나타내줄 수 있도록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글라스락 기술력을 담은 템퍼맥스 공법과 업그레이드된 퀄리티 프로세스를 추가 적용해 품질에 대한 완성도를 더욱 극대화했다. 자연과 건강을 생각한 유리 소재로 어떠한 음식과 소재와도 잘 어울리며, 외부 자극과 온도 변화에 강해 전자레인지와 식기세척기를 비롯한 다양한 주방가전에 활용할 수 있다. 또한 국내생산 유리 테이블웨어 최초로 파손된 제품을 2년동안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무상 파손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여름 휴가지에서 빠질 수 없는 쿨러백


    여름 야외활동에서 음료 등을 차갑게 유지해주는 보냉가방은 필수다.

  • 비어케이가 수입 유통하는 맥주 칭따오는 ‘2022 트래블 쿨러백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패키지에 포함된 트래블 쿨러백은 기능과 소재는 물론 이동성과 실용성까지 갖췄다. 쿨러백 내부의 쿨러 소재는 식자재의 신선한 보관과 함께 '절대깔끔' 칭따오 맥주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 끈과 캐리어 손잡이 홀더가 추가되어 장시간 이동에도 용이하다. 쿨러백의 심플한 화이트 색상과 칭따오의 시그니처 컬러, 그린의 산뜻한 조화로 캠핑, 피크닉,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패션과도 잘 어울린다.

    열대야도 두렵지 않을 쾌적한 여름 침구


    밤까지 이어지는 더위에 잠자리가 걱정이라면 냉감 소재의 기능성 침구는 어떨까.

  • 이브자리의 모달 소재 침구 ‘트렌비’는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고 수면 시 적정 수분과 열을 유지해 주는 면모달을 사용했다. 통기성, 흡습, 속건성 등 자연섬유 본연의 특성을 그대로 살려 시원하고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준다. 열을 흡수하는 성질의 자일리톨과 녹차 추출물 성분을 원단 표면에 처리하는 '아토쿨' 기술을 적용해 차가운 감촉을 극대화했다.

    여름철 차가운 음료를 즐기기 좋은 텀블러


    여름철 더위를 쫒기 위해 손에서 아이스 커피나 티음료를 손에서 떼지 않는다면 텀블러는 필수다.

  • 써모스는 원터치 오픈 마개에 실리콘 빨대가 내장되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음용할 수 있는 '슬림 스트로 텀블러'를 선보였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에 원터치 마개와 실리콘 빨대가 내장되어 여름철 차가운 음료를 즐기기 좋은 ‘슬림 스트로 텀블러'는 운동을 하는 도중 빠른 갈증 해소를 위해 음료를 섭취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운전에 집중해야 하는 차 안이나 영화를 볼 때, 수업 도중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컴퓨터나 노트북 등 전자기기를 사용할 때 본체가 쓰러져도 내용물이 왈칵 쏟아지지 않아 안전하다. 내장된 실리콘 빨대는 세척하여 사용할 수 있어 일회용 빨대 사용을 줄이고 싶은 그린 컨슈머에게도 잘 어울리는 친환경 아이템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