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열대야는 잊어라! 호텔가, 여름밤의 추억을 만들어 줄 다채로운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22.07.20 16:10
  •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 더위를 피해 짧은 휴양을 즐기러 호텔을 방문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여름 휴가 시즌인 만큼 기존 부대시설 이용 외에 색다른 볼거리나 즐길 거리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이에 국내 호텔에서는 낮과는 색다른 분위기로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여름밤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원 서머 나이트 – 스타라이트 드론쇼’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오는 7월 23일부터 15일간 해비치 앞 표선 바다의 밤하늘을 배경으로 100여대의 드론이 낭만적인 불빛 향연을 펼칠 ‘원 서머 나이트 – 스타라이트 드론쇼(One Summer Night - Starlight Drone Show)’를 진행한다.

  • 100여대의 드론이 표선 해안 상공에서 ‘제주에서 즐기는 여름’을 주제로 한 쇼를 선보인다. 제주의 상징적인 장소와 자연, 해비치에서의 휴식 등을 불빛으로 형상화해 색다른 감동과 즐거움을 안겨줄 예정이다. 7월 23일부터 8월 6일까지 리조트 잔디광장에서 매일 밤 8시부터 10여분간 진행되며, 7월 28일부터 8월 2일에는 10시에 한번 더 공연이 펼쳐진다. 해비치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메종 글래드 제주- ‘글래드 미식회 디너 BBQ 파티’와 ‘글래드 뮤직 페스트 – 에일리x노을 콘서트’


    메종 글래드 제주는 여름밤 프로모션으로 ‘글래드 미식회 디너 BBQ 파티’와 ‘글래드 뮤직 페스트 – 에일리x노을 콘서트’를 준비했다. 글래드 미식회 디너 BBQ 파티는 요리 연구가 홍신애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홍신애솔트2’와 협업한 팝업 스토어이다. 솔트의 시그니처 메뉴인 ‘영국에도 없는 피시 앤 칩스’를 포함한 총 5코스의 디너 BBQ 코스를 7월 23일부터 단 8일간 시즌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 한편 글래드 뮤직 페스트는 8월 6일에 메종 글래드 제주 1층 컨벤션 홀에서 진행된다. 에일리와 노을의 달콤한 목소리로 낭만적인 여름밤을 만들어줄 예정이다. 관람객에게는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디너 이용권을 비롯해 메종 글래드 제주의 다양한 할인 혜택이 포함된 쿠폰북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월드-‘나이트 러닝’ 이벤트


    롯데호텔 월드는 MZ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여럿이 함께 뛰는 ‘러닝 크루’ 문화를 도입한 ‘나이트 러닝’ 이벤트를 진행한다.

  • 20명의 입문자로 러닝 크루가 구성되며, 롯데호텔 월드 지하 1층에서 저녁 7시 30분에 모여 잠실 한강 공원을 따라 최대 7km를 함께 달리는 프로그램이다. 제공되는 무선 헤드폰을 통해 리더의 1 대 1 코칭 메시지를 전달받고, 동일한 음악을 공유하며 즐겁고 효과적인 운동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저녁 6시 30분부터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는 객실과 생수 2병 등을 제공함으로 편의성까지 더했다.

    파라다이스시티-‘2022 원더풀(WONDER POOL) 파티’


    파라다이스시티는 7월 22~23일 이틀간 야외 수영장에서 ‘2022 원더풀(WONDER POOL) 파티’를 연다. 서울 시내 유명 클럽, 라운지 총 9곳과 연계해 역대급 규모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 8월 30일까지는 ‘썸머 스플래시 인 파라다이스’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씨메르’ 야외 수영장에서 낮부터 밤까지 여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라운지 콘셉트의 행사다. 1층 야외 수영장은 신나는 EDM 음악이 흘러나오는 뮤직 라운지로, 3층 인피니티 풀은 휴양지 비치 클럽 콘셉트의 선셋 라운지로 꾸며진다. 이 외에, ‘짐빔&씨메르’, ‘테라&씨메르’ 브랜드 풀파티도 예정되어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DJ 페스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나는 도심 속 루프톱 수영장에서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DJ의 음악을 만끽할 수 있는 ‘DJ 페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11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펼쳐진다.

  • 또한 7월 23일, 30일과 8월 6일, 13일, 20일에는 샴페인 브랜드 ‘파이퍼 하이직’, 프랑스 보드카 ‘그레이 구스’ 등과의 협업을 통해 스페셜 게스트 바텐더의 공연이 열리고, 럭키드로우 등의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원더라이트 시즌2


    제주신화월드는 매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스퀘어 일대에서 ‘제주신화월드 원더라이트 시즌2’를 펼치고 있다.

  • 제주신화월드는 매일 저녁 8시부터 11시까지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스퀘어 일대에서 ‘제주신화월드 원더라이트 시즌2’를 펼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개별 풀을 갖춘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카바나에서 저녁 시간 여유롭고 이색적인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핫 서머 야간 카바나’ 프로모션을 8월 28일까지 선보인다.

  •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및 카바나를 저녁부터 야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라이빗 풀에 몸을 담그고 더위를 식힐 수 있어 열대야를 극복하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카바나에는 낭만적인 저녁의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어 줄 샴페인과 함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과일 플래터, 소프트 드링크, 생수가 준비된다.

    웨스틴 조선 서울-'플레이 힙 서머! 에디션 2' 패키지


    웨스틴 조선 서울은 ‘2022 서머 아트 페스티벌 – 어섬 나잇(Awesome Night)’의 입장권이 포함된 '플레이 힙 서머! 에디션 2' 패키지를 선보였다. 코로나19 여파로 2019년 이후 3년 만에 부활한 서머 아트 페스티벌은 호텔 내 그랜드 볼룸에서 웨스틴 조선 서울의 내장객만을 위해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이다.

  • 8월 15일에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로꼬와 빅원이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신세계 L&B의 신규 발포주 브랜드 ‘레츠’와 기능성 차(茶) 전문 브랜드 ‘티젠’ 음료 시음부터 프렌치 시크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라비오캄이 여행을 테마로 선보이는 팝업존과 사진 부스 등 오감을 자극하는 다채로운 체험 콘텐츠도 준비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