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고그룹이 내달 1일, 역사적인 클래식 머슬카를 재현한 '레고 쉐보레 카마로 Z28' 세트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할란 찰스 쉐보레 카마로 마케팅 매니저는 "이번 레고 모델은 클래식 카 애호가 누구나 쉐보레 카마로 Z28의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소장할 수 있는 멋진 제품"이라고 말했다.
-
이번 신제품은 1969년식 쉐보레 카마로를 총 1458개 브릭으로 재현했다. 특유의 광택이 살아있는 검은색 차체는 쿠페 또는 컨버터블 버전으로 조립이 가능하다. 헤드라이트도 클래식 버전과 하이드어웨이 버전 두 가지로 제공하며, 보닛 위 레이싱 스트라이프도 흰색, 회색, 빨간색 중 취향대로 교체할 수 있다.
기다란 보닛 안에 탑재된 V8 엔진과 움직일 수 있는 핸들, 여닫을 수 있는 후드와 트렁크 등 기능적인 면모도 세밀하게 구현했다. 교체 가능한 번호판 2개와 향수를 자극하는 다양한 액세서리도 포함됐다. 완성품 크기는 가로 36cm, 세로 14cm, 높이 10cm다.
스벤 프라닉 레고그룹 디자이너는 "1969년식 쉐보레 카마로 Z28은 어느 차와도 비교할 수 없는 우아함을 지닌 모델"이라며, "이번 제품을 조립하며 엔진의 굉음과 함께 탁 트인 도로를 달리는 쾌감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성열휘 기자 sung12@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