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아티스트 최초… 온라인 콘서트에서 스페셜 트랙도 공개 예정
-
블랙핑크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손잡고 K팝 아티스트 최초 인게임 콘서트를 선보인다.
블랙핑크는 공식 SNS에 공식 SNS에 'BLACKPINK X PUBG MOBILE 2022 IN-GAME CONCERT: 'THE VIRTUAL'' 메인 포스터를 깜짝 공개해 온라인 콘서트를 예고했다.
블랙핑크가 가상 세계에서 펼칠 콘서트는 팬들에게 새로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멤버들의 3D 아바타는 물론 입체적 사운드와 환상적인 무대가 PUBGM의 높은 기술력으로 구현됐기 때문이다. 특히 모션 캡처를 통해 완성된 퍼포먼스는 실제와 같은 생동감을 더한다고 설명했다.
공연은 배틀그라운드 유저가 공연 기간 동안 게임 내 이벤트 방에 참가하면 블랙핑크 멤버들의 3D 아바타가 하는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또한 콘서트에서 메가 히트곡뿐 아닌 스페셜 트랙도 공개한다. 종료 후에는 블랙핑크의 무대 의상·보이스 팩 등 컬래버레이션 게임 아이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출시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블랙핑크의 컬래버레이션은 이번이 두 번째다. 2020년 10월 블랙핑크 정규 1집 'THE ALBUM' 음원을 게임 내 로비의 배경음악으로 사용해 유저들의 호응을 얻어냈다.
YG 측은 "국경과 언어의 장벽을 넘어 아티스트와 팬들이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했다. 특별하고 흥미로운 시도인 만큼 현실 세계와 또 다른 블랙핑크의 다채로운 매력이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으로 다가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 메타리즘
최신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