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식품·외식업계, 요일·방문 등 제품 할인 마케팅 봇물

기사입력 2022.07.12 11:01
  • 식품·외식업계가 특정 요일이나 방문, 제휴 할인 등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제품 할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 사진=도미노 피자 제공
    ▲ 사진=도미노 피자 제공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는 매주 화요일마다 온라인 방문 포장 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도미노스데이’를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12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자체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든 피자 방문 포장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인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고, 사이드디시 반값 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일부 특수 매장은 제외된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는 7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SKT T멤버십 고객 대상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매장에서 결제하는 모든 메뉴를 40% 할인받을 수 있다. SKT ‘A.’(에이닷) 고객에게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방문 포장 시에도 혜택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단, 이벤트 기간 중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할인 전 구매 금액 9만 원 내에서 할인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할인과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 사진=반올림피자샵 제공
    ▲ 사진=반올림피자샵 제공

    피자 프랜차이즈 반올림피자샵은 배달앱 요기요에서 7월 11일부터 7월 17일까지 배달 및 포장 시 최대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기요 앱 내 할인 적용은 ‘요기서 1초 결제’, ‘요기서 결제’시에만 가능하며, 현장 결제 시 할인 혜택 적용이 불가하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일주일 동안 ID 당 1일 1회 할인 혜택을 받아 주문할 수 있다.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는 이달 29일까지 매주 금요일, 자사앱(BBQ앱)에서 황금올리브치킨 등 3종 구매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황금요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황금요일’ 쿠폰은 자사앱 내 쿠폰함에 ID당 1회 자동 발행되며, 즉시 사용 가능하다. 할인 적용 메뉴는 ‘황금올리브치킨’과 ‘황금올리브치킨 순살’, ‘황금올리브치킨 속안심’까지 총 3종이다. 다른 쿠폰과는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미스터피자는 7월 한 달간 요기요와 배달의 민족 등 다양한 배달 앱과 카카오 주문하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전 메뉴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늘의할인’에서는 7월 매주 주말에 특정 메뉴를 1만원 할인 행사한다. 또한, 'TOP브랜드 할인'에서는 오는 25일부터 31까지 약 1주일간 전 메뉴를 8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배달의민족’에서는 7월 한달 간 매주 금, 토, 일에 전 메뉴를 3000원 할인 판매한다.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는 카드 제휴 할인을 통해 미스터피자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본 행사는 선착순 마감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