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링컨, 창립 100주년 기념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성료

기사입력 2022.07.11 16:42
  • 링컨, 창립 100주년 기념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성료 /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 제공
    ▲ 링컨, 창립 100주년 기념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성료 /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 제공

    링컨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링컨코리아)가 링컨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지난 2일부터 10일까지 9일간 신세계 센트럴시티에서 진행한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 전시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1일 밝혔다. 9일 동안 누적 방문객 수는 약 1만8000여 명을 기록했다.

    이번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에는 에비에이터, 노틸러스, 코세어와 함께 올해 하반기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네비게이터의 부분변경 모델 등이 전시돼 많은 관심을 받았다.

    현장에는 링컨의 미래를 담은 전동화 콘셉트카 '링컨 스타' 소개 영상 및 링컨 100년 역사의 다양한 헤리티지 콘텐츠가 멀티미디어 형식으로 선보였다. 방문 고객에게는 각 모델별로 지정된 전문 링컨 크루를 통해 맞춤형 차량 안내 서비스를 제공했다. 또한, 링컨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채널에서는 '버추얼 투어' 서비스를 운영해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지 못한 고객들에게도 현장에서와 같은 생생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링컨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총괄 노선희 전무는 "링컨 센테니얼 라운지가 성공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고 현장을 방문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올해 링컨의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이해 링컨코리아에서도 국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의미있는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이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