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식자재 배송 관리 강화” CJ프레시웨이, SK쉴더스와 업무협약 체결

기사입력 2022.06.29 13:24
  •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3일, 식자재 배송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SK쉴더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 CJ프레시웨이는 지난 23일, 식자재 배송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SK쉴더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3일, 식자재 배송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SK쉴더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SK쉴더스는 고도화된 사이버 및 물리 보안 역량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케어 서비스를 통해 안심의 가치를 제공하는 ‘라이프 케어 플랫폼’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CJ프레시웨이의 전국 식자재 유통 고객사 및 물류 차량을 대상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안전 솔루션을 지원할 계획이다.

  • CJ프레시웨이와 SK쉴더스가 선보이는 서비스는 물류 차량의 배송 역량을 높이는 ‘캡스 스마트모빌리티’와 키즈 경로 고객사를 대상으로 하는 차량 안전 솔루션 ‘캡스 세이프버스’의 두 가지다.
     
    캡스 스마트모빌리티는 차량의 실시간 위치 파악, 운행 경로 조회 및 기록, 차량 내부 온도 모니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스템이다. 캡스 세이프버스는 어린이집, 유치원의 등·하원 차량에 적용되는 시스템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식을 기점으로 향후 추가적인 보안 솔루션을 비롯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요소를 검토해 나갈 계획이다.
     
    김윤호 SK쉴더스 전략사업그룹 그룹장은 “CJ프레시웨이의 식자재 유통 시스템에 대한 안전관리 역량을 높이고, 안심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적극 힘을 보탤 것”이라고 전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