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올여름 시원한 ‘물세권’이 뜬다! 호텔가, ‘물세권’ 활용한 이색 프로모션 출시

기사입력 2022.06.23 14:41
  • 야외활동이 자유로워지면서 이른 무더위를 날려줄 ‘물세권(물+역세권)’이 휴가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호텔가에서는 수영장, 해변 등 ‘물세권’을 활용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여름 시즌 바캉스족 공략에 나섰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야외가든에서 ‘더 비치 라운지’를 운영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탁 트인 해운대의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오는 9월까지 본관 야외가든에서 ‘더 비치 라운지’를 운영한다.

  • 흥겨운 음악과 함께 시간대 별로 준비된 특급호텔 셰프의 스페셜 메뉴로 해운대의 낮과 밤을 모두 즐길 수 있다. 오후 2시부터 6시까지는 애프터눈 티 세트 투고 박스를 비롯해 스테이크 샐러드, 피자, 훈제연어 샌드위치, 커피, 티, 에이드 등을 맛보며 색다른 오후 힐링을 누릴 수 있다.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는 맥주, 샴페인, 와인, 프리미엄 소주 등 시원한 주류와 통닭, 소시지, 파스타 그라탕, 치즈 플래터 등이 제공돼 파티를 즐기기 제격이다.

    파라다이스시티, 야외 수영장에서 ‘2022 원더풀(WONDER POOL) 파티’ 개최


    파라다이스시티는 7월 22~23일 이틀간 야외 수영장에서 3년 만에 ‘2022 원더풀(WONDER POOL) 파티’를 연다. 서울 시내 유명 클럽, 라운지 총 9곳과 연계해 역대급 규모와 즐길 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풀파티 입장권을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 이와 더불어 오는 8월 30일까지 ‘썸머 스플래시 인 파라다이스’ 여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씨메르’ 야외 수영장에서 낮부터 밤까지 여름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아쿠아 라운지 콘셉트의 행사다. 1층 야외 수영장은 신나는 EDM 음악이 흘러나오는 뮤직 라운지로, 3층 인피니티 풀은 휴양지 비치 클럽 콘셉트의 선셋 라운지로 꾸며진다. 이 외에, ‘짐빔&씨메르’, ‘테라&씨메르’ 브랜드 풀파티도 예정되어 있다.

    반얀트리 서울,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 운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경관과 함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였다.

  • 패키지에 포함된 ‘오아시스 풀사이드 바비큐 뷔페’를 통해 불향 가득한 바비큐와 시원한 생맥주를 맛보면서 휴양지에 온 듯 휴가를 만끽할 수 있다. 셰프가 즉석에서 구워낸 육즙 가득한 고기와 신선한 해산물을 비롯해 볶음밥, 피자, 치킨윙 등 다양한 요리가 준비돼있다.

    서울신라호텔, 야외 영화관 ‘문라이트 시네마’ 진행


    서울신라호텔은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오는 10월 3일까지 야외 영화관 ‘문라이트 시네마’를 진행한다. 매일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어덜트 풀에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는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이색 체험 상품이다.

  • ‘그린북’, ‘루이스 웨인: 사랑을 그린 고양이 화가’가 격일로 상영되며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 혜택을 가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오후 6시부터 4시간 동안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어 ‘문라이트 시네마’에 최적화된 ‘문라이트’ 패키지도 출시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