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현실

[부캐화보] 송해, 부캐 '플렉송'과 누아르풍 화보 완성

  • 메타리즘
기사입력 2022.04.22 10:37
캐릭터 특징 극대화시키며 매력 포텐 발산
  • (사진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 (사진제공: 갤럭시코퍼레이션, 페르소나스페이스)

    메타버스 아바타 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이 세계 최초 메타버스 아바타쇼 TV CHOSUN ‘부캐전성시대(이하 부전시)’ 출연진들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캐릭터와 스토리를 서사적으로 풀어낸 방송과 달리 부캐의 매력을 직관적이고 감각적으로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출연진들은 캐릭터의 특징을 극대화시키며 카리스마부터 섹시함, 익살스러운 포즈까지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매력 포텐을 터뜨렸다.

    특히 ‘부캐’와 ‘본캐’가 함께한 화보는 상반된 온도차를 나타내며 보는 이들의 흥미를 끌어당겼다.  부캐에서 유쾌한 에너지를 선보였다면 본캐로는 진지한 아우라를 발산해 셀럽으로서의 클라스를 선사했다.

    화보 속 부캐들이 총출동한 ‘부전시’는 갤럭시코퍼레이션과 페르소나스페이스가 공동제작한 메타버스 아바타쇼로 지구에 정체불명의 블루 바이러스가 퍼진 가운데, 페로소나별의 다섯 분파가 백신인 행복을 전하기 위해 출동하는 이야기를 그렸다. 특히 서른 두명의 초호화 출연진으로도 화제를 모으며 프로그램 종영까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한편 갤럭시코퍼레이션은 국내 최고의 메타버스 아바타 기업이다. 연예인 IP를 활용해 아바타를 생성하는 마블 스튜디오 방식의 사업을 구현하며, 연예인 IP를 메타버스 아바타화 하여 방송, 음원, 웹드라마, 콘서트에 활용하는 등 현실과 가상을 오가는 메타버스 세계관 구축으로 각광받고 있다. 최근에는 라이프 플랫폼, 금융권 등 다양한 사업 부문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메타버스 관련 신성장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 메타리즘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