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NFT는 마미손, 찬주, 김승민, 원슈타인, 지올팍, 정시온 여섯 명이 출연한 단편 영화 형식의 뮤직비디오 'SLEEP EHXIBITION'의 OST 6곡
-
마미손이 소속된 레이블 뷰티플노이즈에서 발행된 'SLEEP EXHIBITION 음악 NFT' 3,000개가 바로 완판되어 화제다.
메타버스 아바타 기업 갤럭시코퍼레이션의 자회사 세임사이드컴퍼니에 의하면 뷰티플노이즈의 SLEEP EXHIBITION NFT의 퍼블릭 세일이 지난 5일 오전 11시에 진행했고 오픈하자마자 500개 수량으로 준비한 각각 다른 6개의 NFT 즉 3,000개의 NFT가 전량 소진됐다.
완판된 SLEEP EXHIBITION NFT의 정체는 음악 레이블 뷰티플노이즈 소속 아티스트 마미손, 찬주, 김승민, 원슈타인, 지올팍, 정시온 여섯 명이 출연한 단편 영화 형식의 뮤직비디오 'SLEEP EHXIBITION'의 OST 6곡이다.
회사 관계자는 "SLEEP EXHIBITION NFT의 소유자는 이용약관의 준수 하에, SLEEP EXHIBITION의 음악과 아트워크에 대한 개인적, 상업적 이용허락을 얻게 된다."며 "NFT를 소유하지 않아도 해당 음원은 뷰티플노이즈의 공식 유튜브에서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다"고 전했다.
- 메타리즘
최신뉴스
이 기사는 외부제공 기사입니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