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벤츠 코리아, 호남 지역 최대 규모 '광주 수완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장

기사입력 2022.05.09 14:48
  • 벤츠 광주 수완 전시장·서비스센터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 벤츠 광주 수완 전시장·서비스센터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광주광역시 네트워크를 강화하고 지역 고객 편의 향상을 위해 '벤츠 광주 수완 전시장·서비스센터'를 개장했다고 9일 밝혔다.

    광주시 광산구에 문을 연 광주 수완 전시장·서비스센터는 신성자동차가 운영한다. 총면적 6551m²(약 1982평)에 지상 3층, 지하 1층으로 호남 지역 벤츠 전시장 중 최대 규모다. 디지털 쇼룸과 액세서리·컬렉션 샵, 고객 전용 휴게 공간, 15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장 등을 갖췄다.

    광주 수완 서비스센터는 기존 수완 서비스센터와 소촌 서비스센터를 통합해 확장했다. 총 3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신속한 일반 정비 및 사고 수리 뿐만 아니라 원스톱 서비스까지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하루 최대 92대 차량이 전문적인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 벤츠 광주 수완 전시장·서비스센터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 벤츠 광주 수완 전시장·서비스센터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광주 수완 전시장·서비스센터는 광주시 동서를 가로지르는 위치에 제2순환도로 및 호남고속도로와 인접한 교통의 요지에 자리 잡았다. 호남 지역 대규모 계획도시 수완지구는 물론 인근 광주 및 전라남도 고객들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및 인증중고차 전시장이 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현재 벤츠 코리아는 전국 62개의 전시장과 75개의 서비스센터, 약 129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벤츠 코리아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벤츠 광주 수완 전시장·서비스센터 개장으로 호남 지역 네트워크를 한층 강화하며 지역의 늘어나는 수요에 더욱 적극 대응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전략적인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독보적인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