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큼 다가온 여름을 겨냥해 1인 빙수부터 계절 과일을 활용한 제품 등 다양한 빙수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탐앤탐스는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옛날 빙수, 딸기 요거트 빙수, 제주 한라봉 빙수, 초코 씨리얼 빙수 등 ‘선데이 스노우 플레이크’ 4종을 출시했다.
-
콩고물과 아몬드, 대추, 팥이 함께 어우러져 고소함과 달콤한 ‘옛날 빙수’와 딸기와 요거트로 상큼한 ‘딸기 요거트 빙수’. ‘제주 한라봉 빙수’는 제주산 한라봉을 활용해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초코 씨리얼 빙수’는 깊은 달콤함의 초콜릿 빙수에 담백한 초콜릿맛 씨리얼을 올려 식감과 맛을 다 잡아냈다. 특히, 혼자 먹기 편한 사이즈의 1인용 ‘컵빙수’ 출시했다.
설빙은 야외에서도 빙수 등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들었다. 신메뉴 ‘아임파인망고설빙’은 풍부한 과즙으로 달달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트로피칼 디저트다. 풍성한 파인애플과 망고 큐브 과육에 망고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시리얼이 어우러져 달콤 상큼한 맛은 물론 식감까지 재미있는 메뉴다.
-
드롭탑은 925커피 시리즈와 1인용 빙수 ‘아이스컵’ 5종, 스테디셀러 ‘아이스탑’ 3종 등 총 13종의 여름 신메뉴를 출시한다. 올해는 1인 가구 증가와 코로나에 맞물려 신선한 과일과 견과류를 사용한 1인 빙수인 ‘아이스컵’ 5종을 다양하게 출시한다.
드롭탑의 ‘아이스컵’에는 아이스탑과 같은 망고코코넛, 딸기베리치즈, 단팥찰떡 3종 외에도 향긋한 925 블랙 콜드브루에 달콤하고 바삭한 코코넛을 토핑한 ‘코코넛커피’, 프리미엄 블랙 카카오를 베이스로 바삭한 초코칩과 쫀득한 브라우니 케이크까지 즐길 수 있는 ‘더블초코’ 아이스컵도 있다.
딥초콜릿 카페라떼, 딥초콜릿 브렌디드, 샤인머스캣 에이드 등 여름 시즌을 겨냥한 925커피 음료와 블렌디드도 각각 2종을 출시한다.
-
이디야는 ‘1인 빙수’ 3종과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 좋은 스테디셀러 ‘눈꽃빙수’ 3종으로 선보인다. ‘1인 빙수’ 3종은 혼자서도 부담 없이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팥인절미 1인 빙수’는 클래식한 팥 베이스의 아삭한 얼음에 아이스크림, 통팥, 고소한 인절미가 어우러졌다. ‘망고패션 요거놀라 1인 빙수’는 요거트 베이스에 달콤한 망고와 패션후르츠를 조합한 베이스, 아이스크림을 올리고 바삭한 그래놀라와 꿀을 더해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딸기피치 요거놀라 1인 빙수’는 상큼한 요거트 베이스의 얼음 위에 달콤한 딸기와 복숭아를 조합한 베이스, 꿀, 바삭한 그래놀라의 조화로운 맛이 특징이다.
스테디셀러 ‘눈꽃빙수’는 얼음을 곱게 갈아 부드러운 식감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여럿이서 함께 즐기기 좋다.
-
투썸플레이스는 ‘프리미엄 여름 디저트’를 컨셉으로, 투썸의 인기 케이크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 마치 홀케이크가 연상되는 파격적인 비주얼의 빙수로 선보인다. 전형적인 빙수의 틀을 깨고 케이크 형태로 만든 빙수로, 눈으로 먼저 즐기고 다채로운 맛으로 입도 즐거울 수 있는 이색 콘셉트의 ‘케이크 빙수’다.
신제품 블루베리와 뉴욕 치즈 케이크를 올린 블루베리 케이크 빙수와 애플망고 케이크 빙수는 뉴욕 치즈 케이크 토핑과 잘 어우러지는 달콤한 애플망고를 풍성하게 올려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여름 빙수다. 이외에도 티라미수 케이크 빙수, 오리지널 팥빙수도 다시 돌아온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