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까지 다양한 기념일이 많은 감사의 달이다. 평소 고마웠던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세련된 패키지로 받는 기쁨은 물론 실용성까지 더한 ‘화장품 선물’은 어떨까. 최근 업계에선 베스트셀러 제품에 설렘 가득한 디자인을 입혀 새롭게 탄생한 한정판 에디션 출시를 선보이고 있다.
-
키엘은 ‘울트라 훼이셜 크림 기프팅 에디션’을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키엘 울트라 훼이셜 크림 기프팅 에디션’은 키엘을 대표하는 수분크림의 한정 디자인 제품으로 따뜻한 봄날 사람과 사람이 어울리는 즐겁고 신나는 분위기의 특별한 일러스트를 라벨 디자인에 담아냈다.
탬버린즈 리미티드 패키지 세트는 볼드하고 감각적인 형태의 루프와 따뜻해진 날씨에 어울리는 산뜻한 컬러의 조화를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프라인에서 해당 세트 구매 시 새니타이저 4종, 쉘 핸드크림 8종의 향 중에서 마음대로 골라 세트를 구성할 수 있다.아넷사는 ‘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N 마블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스파이더맨을 비롯해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등의 모습을 제품 패키지에 한정판으로 담았다.
-
아로마티카는 오시영 작가와 콜라보한 한정판 기프트세트를 출시했다. 유년 시절 시골에서 경험한 ‘자연이 주는 위로’를 작품에 담아온 오 작가는 아로마티카가 전하는 자연 에너지에 공감해 이번 콜라보를 진행했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오시영 작가가 직접 아로마티카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 식물 본연의 위로를 공감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오시영 작가의 엽서 2종과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LG생활건강 대표 한방 브랜드 수려한은 서하나 작가의 모던민화와 콜라보하여 탄생한 ‘효비담 발효 3종 특별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효비담 발효 3종 특별 기획세트’는 한국 전통 민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던민화 디자인을 더해, 수려한만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담아냈다. 특히 봄에 피는 화려한 모란꽃이 돋보이는 패키지는 부귀와 복을 소망하며 거울 속 풍경을 통해 전통을 초월하여 앞으로 새롭게 만들어갈 수려한의 아름다운 이상향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
딥티크는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팀 워커’와 함께 협업하여 ‘도 손’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도 손’ 리미티드 컬렉션은 기존 패키지에 블루 컬러를 입고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한정 출시되어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선물로 제격이다. ‘도 손 오 드 퍼퓸’은 딥티크 창립자 ‘이브 쿠에랑’이 베트남 하롱 베이 도 손 바닷가에서 보낸 어린 시절의 기억을 후각적 풍경으로 그려낸 향수로 상쾌한 플로럴 향과 파우더리한 느낌의 향이 담겼다.
스킨알엑스랩은 노티드와 'Love Your Hands!' 캠페인을 통해 핸드케어 2종 콜라보 제품을 출시했다. 한정판으로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슈가 리치 핸드 워시와 슈가 리치 핸드 밤 2종이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