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이른 더위에 호텔업계, 야외 수영장 및 아웃도어 스파 개장

기사입력 2022.04.25 11:33
  •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데다 이른 더위까지 찾아오면서 호텔업계가 야외 수영장·스파를 잇따라 개장하고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5월 4일 개장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이국적인 분위기의 휴식 공간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을 오는 5월 4일 개장한다. 반얀트리 서울은 호텔 내에서 오롯이 휴식과 즐거움에 집중하여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패키지와 카바나 및 다이닝이 포함된 구성의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남산의 상쾌한 전경이 펼쳐진 아름다운 숲속에서 완벽한 도심 속 휴식을 선사하는 장소로, 최고 32°C까지의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되어 초여름 및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다. 또한, 성인풀과 유아풀이 분리되어 있으며 메인풀은 길이 36m, 폭 15m, 유아풀은 길이 16m, 폭 17m 규모를 자랑한다.  더불어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루프톱 야외 수영장 개장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은 시그니처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지난 1일부터 오픈하고 온수풀을 가동한다. 호텔 18층에 위치한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건물 외곽을 따라 각기 다른 세 개 방향의 도심뷰를 감상할 수 있고 주변에 시야를 가리는 건물이 없어 시원하게 탁 트인 하늘을 만끽할 수 있는 명소다.

  • 99.1㎡ 규모로 조성된 힐튼 가든 인 서울 강남 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성인풀, 유아풀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무료 이용이 가능한 선베드와 별도의 샤워시설을 갖추고 있다. 호텔 투숙객에 한해 객실 타입과 상관없이 별도 입장비용 없이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파노라믹 뷰 만끽할 수 있는 루프톱 야외 온수풀 개장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이 파노라믹 뷰와 함께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루프톱 야외 수영장을 개장했다. 루프톱 수영장은 호텔의 최고층인 21층에 위치하여 탁 트인 도심 속에서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30~34°C의 온수풀로 운영되며, 하계시즌에는 일반 수영장의 수온으로 운영된다.

  • 해당 야외 수영장은 성인 전용으로, 호텔 투숙객에게 무료로 개방되며 20층에 위치한 실내 수영장과 통로로 연결이 되어 있어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성수기 기간에는 유료로 이용할 수 있는 풀사이드 존 및 태닝존이 마련되어 더욱 여유로운 호캉스를 만끽할 수 있다.


    아난티 힐튼 부산, 호텔의 시그니처인 ‘인피니티풀(Infinity Pool) 오는 29일 개장


    아난티 힐튼 부산은 호텔의 시그니처인 ‘인피니티풀(Infinity Pool)’을 오는 4월 29일 개장한다. 이 곳 인피니티풀의 가장 큰 장점은, 국내에서 최고의 규모를 자랑한다는 점이다. 또한 호텔 건물이 둘러싼 한 가운데 위치해 프라이빗하며 아늑하다. 수영장 주변에는 선베드와 파라솔이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다.

  • 수영장의 넓은 규모는 여름 성수기에도 복잡하지 않아 편안하게 즐길 수 있고, 카바나도 있어 가족과 함께 아늑한 순간을 보내기에 좋다. 인피니티풀의 또 다른 매력 중 하나는, 이국적인 오션뷰다. 바다와 하늘이 맞닿아 바다에서 수영하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하고, 천혜의 자연에 둘러 쌓여 있어 마치 해외에 온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도 한다.

    특히, 청명한 기장 앞바다가 보이는 인피니티풀의 멋진 경관은 아난티 힐튼 부산에서만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며, 인생샷 촬영도 필수다. 이와 함께, 메인 수영장 옆에는 키즈풀과 노천탕도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고 모든 연령대가 이용 가능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이용하기에 좋다. 7월, 8월에는 ‘성인 인피니티풀’도 오픈한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청정 자연 속 아웃도어 스파 개장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4월 30일 아웃도어 스파를 개장한다. 아웃도어 스파는 탁 트인 마운틴 뷰와 강원도의 맑은 공기, 찰랑이는 물소리와 함께 청정 자연 속 워터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영국 출신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의 작품 ‘블루스톤’이 담긴 수경시설이자 아쿠아 클래스를 진행하는 야외 수련장이기도 하다.

  • 미온수로 운영해 4월부터 한여름까지 부담없이 워터 스파를 즐길 수 있고, 파크로쉬 객실을 예약한 투숙객이라면 아웃도어 스파, 야외 자쿠지, 인도어 스파, 사우나를 포함한 아쿠아 클럽을 투숙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제주부영호텔&리조트, 야외 수영장 개장


    제주부영호텔&리조트는 실내 수영장에 추가로 야외 수영장A를 오픈해 온수 운영한다.

  • 수영장은 24시간 수질관리시스템을 가동해 좋은 수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투숙객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야외 수영장B는 7월부터 운영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