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아모레퍼시픽, 새치케어 ‘려 블랙 샴푸’ 출시 후 일시품절

기사입력 2022.04.20 10:04
  •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전문브랜드 려(RYO)의 신제품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 /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전문브랜드 려(RYO)의 신제품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 /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탈모 과학 전문브랜드 려(RYO)의 신제품 ‘려 더블이펙터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 제품이 일부 채널에서 일시품절됐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신세계그룹 SSG닷컴, G마켓, 이마트에서 선런칭 유통을 맡았다. SSG닷컴에서는 출시 후 쓱 배송 품절 사태가 발생했으며, G마켓에서는 출시 이후 뷰티 카테고리1위를 기록, 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14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행사를 통해 헤어 카테고리 전체 1위를 달성했다.

  • 이마트 관계자는 “이마트, SSG닷컴, G마켓에서 동시 출시된 려 블랙샴푸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 예상치보다 좋은 실적을 보이고 있다"며,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로 인해 새치 샴푸를 비롯한 셀프 케어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고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려 블랙 샴푸, 트리트먼트는 정식 출시 전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품을 병행하여 약 2주 이상 사용한 품평단 조사에서 새치 커버 만족도 99%의 응답 결과를 얻었다. 또한 국내 화장품 안전기준 등에 관한 규정 준수와 독일 더마 테스트 최고 등급을 획득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