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차 마시며 느긋한 오후 즐길까… 싱그러운 봄 가득 담아낸 '호텔 애프터눈 티 세트'

기사입력 2022.04.19 18:03
  • 호텔업계가 달콤한 디저트와 향긋한 차를 즐기며 느긋한 오후를 즐길 수 있도록 애프터눈 티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디저트와 차를 즐길 수 있는 호텔가 애프터눈 티를 소개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영국 대표 럭셔리 티웨어 브랜드 버얼리(Burleigh)와 함께하는 애프터눈 티 세트 ‘스프링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을 맞아 산뜻하고 향긋한 찻자리를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 메뉴는 크랜베리 스콘과 망고 판나 코타, 블루베리 다쿠아즈, 라즈베리 돔 치즈케이크 등 달콤한 디저트와 간단한 식사 대용으로 랍스터와 아보카도, 모르타델라와 버섯 스트루델이 포함된다. 음료는 커피 또는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티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봄을 맞아 화사한 색감과 클래식한 패턴의 영국 럭셔리 티웨어 브랜드 ‘버얼리’의 티웨어를 사용해 테이블에 우아함과 세련미를 더했다. 또한,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향긋한 찻자리의 여운을 집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스미스티의 핸드크림을  증정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베리 페리 가든(Berry Peri Garde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본 프로모션은 올해의 컬러인 베리 페리를 콘셉트로 신선한 블루베리를 활용한 디저트와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받는 안나수이 향수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인다.

  •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12가지의 블루베리 디저트가 3단 트레이로 준비되며, 이외에도 크로핀 샌드위치와 새우 치즈 타파스를 세이보이로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블루베리 그래놀라 요거트, 블루베리 에이드를 포함한 5가지의 블루베리 음료 중 선택해 이용 가능하다. 금액 추가 시 무제한 스파클링 와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기는 모든 고객에게 은은하고 가벼운 안나수이 럭키위시 미니어처 향수를 선물로 제공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 최고층 24층에 위치한 ‘더 라운지(The Lounge)’는 싱그러운 꽃을 담아낸 ‘플라워 애프터눈 티 세트(Flower Afternoon Tea Set)’를 출시했다. 특히 레몬, 망고, 패션 후르츠 등 상큼한 맛을 지닌 재료들을 활용해 봄꽃을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눈과 입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디저트와 밸런스를 이룰 커피 또는 향긋한 봄기운을 담아낸 스페셜 티 셀렉션, 그리고 무료 웰컴 칵테일 한 잔을 함께 제공한다.

  • 3단 트레이 속에는 노란빛 꽃물을 들인 디저트가 펼쳐진다. 유자 에클레어, 레몬 마들렌, 촉촉함을 더한 패션후르츠 크레무, 망고와 피스타치오의 톡톡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케이크 등으로 화려하게 개화한 봄꽃을 표현했다. 배를 든든하게 채워줄 세이버리 메뉴도 준비했다. 오징어 살을 올려 바삭바삭하게 맛볼 수 있는 크래커, 인도식 동그란 튀김볼인 파니푸리, 프렌치토스트 등 호불호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들로 채웠다. 

    봄 콘셉트의 음료 구성도 있다. 논 알코올과 알코올 중 선택할 수 있는 웰컴 창작 칵테일을 시작으로 커피 또는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티는 라벤더, 히비스커스 등을 블렌딩한 플라워 티들로 준비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8층 리셉션 로비에 위치한 ‘더 라운지’는 ‘스프링 인 구딸 파리(Spring in GOUTAL PARIS)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와의 협업을 통해 베스트셀러 향수 ‘쁘띠드 쉐리’와 ‘로즈 폼퐁’을 경험할 수 있는 미니어쳐 향수 키트와 버터플라이 블로터로 구성되어 준비된다. 또한,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봄을 상징하는 핑크와 화이트, 옐로우 톤으로 수제 제작한 컬러풀한 디저트 9종과 세이보리 8종을 함께 즐길 수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로비라운지 ‘크리스탈 가든’에서는 봄을 주제로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봄날의 애프터 눈 티 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봄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디저트부터 건강한 재료로 활력을 채워줄 특별 메뉴까지 다채롭게 맛볼 수 있다.

  • 특히 상큼한 레몬 꿀리를 가득 채운 ‘레몬 타르트’와 프랑스 초콜릿으로 튤립을 형상화한 ‘화이트 초코무스’는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플레인 요거트보다 단백질 함량이 높아 건강식으로 불리는 ‘그릭 요거트 무스’와 밀가루를 사용하지 않고 쌀가루로 만든 ‘쌀 케이크’는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이 밖에도 ▲'천 겹의 잎사귀'를 뜻으로 바삭한 식감의 ‘밀푀유’ ▲쫀득한 카라멜 필링이 가득한 ‘카라멜 마카롱’ ▲겉바속촉이 매력적인 ‘미니 까눌레’ ▲부드러운 ‘바닐라 마들렌’ ▲에스프레소에 적신 핑거 쿠키와 부드러운 크림치즈무스가 어우러진 ‘티라미슈’ 등 입안 가득 기분 좋은 달콤함을 선사한다.

    아난티 힐튼 부산


    아난티 힐튼 부산의 최상층에 위치한 맥퀸즈 라운지는 핑크 파스텔 컬러의 봄 느낌이 가득한 ‘핑크 블라썸 애프터눈 티세트(Pink Blossom Afternoon Tea Set)’를 진행한다.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봄을 대표하는 ‘벚꽃’을 모티브로한 상큼하고 다채로운 디저트를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화사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 갓 구운 녹차 스콘을 시작으로, 진한 요거트의 풍미와 벚꽃향이 조화로운 ‘벚꽃 요거트 무스 케이크’, 상큼한 ‘레몬 타르트’, 새콤달콤한 ‘체리 마카롱’, ‘산딸기 파나코타 글라스’ 등 보기에도 향기로운 디저트들로 준비된다. 그 밖에도 감칠맛 나는 비건 메뉴인 ‘체리 블라썸 아보카도 샌드위치’와 ‘야채 롤’도 함께 마련된다. 특히 이번 애프터눈 티 세트는 뉴욕 럭셔리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샹테카이(Chantecaille)’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한다. ‘핑크 블라썸 애프터눈 티’도 비건 프렌들리 메뉴들로 구성되어 보다 의미 있는 프로모션으로 마련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벨기에산 초콜릿과 부드러운 치즈를 테마로 애프터눈티 세트를 출시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베이커리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에 앞서 디저트 메뉴 선호도를 조사해 이를 바탕으로 디저트와 세이버리 메뉴를 구성해 파티셰의 전문성을 더했다.

  • 딥 인 초콜릿&치즈 애프터눈티 세트는 로비 라운지 커넥션에서 봄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애프터눈티 세트는 벨기에산 초코릿을 비롯한 세계적인 초콜릿 브랜드 제품을 활용했다. 더불어 다채로운 디저트에 함께 즐길 수 있는 치즈 퐁듀를 함께 제공한다. 디저트 메뉴는 벨기에산 칼리바우트 초콜릿으로 속을 채운 발로나 초콜릿 슈, 크리스펄 초콜릿 마카롱, 퐁당 쇼콜라, 프랑스산 가나슈 휘낭시에, 얼그레이 초콜릿 스콘, 벨기에산 밀크 초콜릿 크림을 더한 라즈베리 초코롤, 마스카포네 치즈 무스, 머랭 치즈케이크, 치즈 타르트(9종)이다. 이와 함께 함께 곁들일 부라타 치즈 카프레제 샌드위치도 준비된다. 애프터눈티 세트의 풍미를 더할 시즌 음료도 포함되어 있다. 싱가포르의 럭셔리 티브랜드 TWG티 컬렉션 7종 또는 봄 한정 시그니처 음료 중 선택 가능하다.

    THE WE


    더 위(THE WE), WE호텔 & WE병원은 프라이빗한 힐링과 함께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여유로운 애프터눈 티 세트를 즐길 수 있는 ‘비밀의 화원 패키지’를 선보인다.

  • ‘비밀의 화원 패키지’는 한라산 전망의 슈페리어룸 1박, 다채 레스토랑에서 웰빙 조식뷔페 또는 디너정식 2인, 로비라운지 아잘리아에서 애프터눈 티 세트 1회, 천연암반수 사우나 2인, 그리고 플라워 소이왁스 캔들 또는 왁스 태블릿 1개를 제공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