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코오롱스포츠’가 이마트24와 협업하여 전국민 에너지 충전 프로젝트 ‘에너지 솟솟’을 진행한다.
‘에너지 솟솟’은 코오롱스포츠와 이마트24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시도로 진행되며, 코오롱스포츠의 상록수에 이마트24의 옐로우 컬러를 입혀 이번 협업의 의미를 로고로 표현했다.
-
협업 상품은 두 브랜드가 가장 장점을 드러내면서 고객이 선택하기 쉬운 상품으로 구성했다. 코오롱스포츠는 양말, 반다나, 소프트 볼캡, 오스키 인형까지 총 13종을 기획했다. 오스키 인형은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특히, 편의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식음료와 샌드위치의 케이스의 디자인을 반영하여 원통형과 삼각형 형태로 구현, 재미있는 이미지를 부각했다.
이마트24는 주먹밥, 샌드위치, 파우치 음료, 에너지 드링크에 이르기까지 12개 식품을 기획했다. 또 모든 상품에 코오롱스포츠의 ‘솟솟’ 로고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상품명에도 표기하여 협업의 의미를 살렸다.
‘에너지 솟솟’은 최근 MZ세대들 사이에서 널리 퍼지고 있는 일종의 챌린지 형태로 SNS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4월 중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오픈하여 고객과의 접점을 적극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