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가, ‘펫 프렌들리’ 서비스 선보이며 ‘펫팸족’ 선점 나서

기사입력 2022.04.11 16:54
  • 봄을 맞아 반려견과 함께 휴가를 떠나고자 하는 ‘펫팸족’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호텔들이 반려견과 함께 호캉스는 물론 이색 콘텐츠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 ‘멍캉스족’ 위한 ‘위드 마이 펫’ 프로모션 진행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은 친환경 펫 어메니티를 갖춘 ‘착한 펫캉스’ 패키지부터 반려견 전용 MBTI 검사, 다채로운 식음료 메뉴 등 다양한 ‘펫 프렌들리’ 서비스로 구성한 '위드 마이 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반려견 동반 객실 및 서비스를 갖춘 경주의 마우나오션리조트, 서울의 호텔 카푸치노와 호텔 포코 성수에서 진행된다.

  • 호텔 카푸치노의 경우 어메니티와 함께 레스토랑 ‘핫이슈’의 셰프가 조리한 반려견 스튜가 제공돼 보다 풍성한 ‘펫캉스’를 즐길 수 있다. 호텔 카푸치노는 반려견의 생일파티를 기념할 수 있는 룸서비스 메뉴도 새롭게 추가했다. ‘해피 펫 버스데이’ 메뉴 주문 시 소고기 호박 케이크와 함께 풍선, 생일 초 등의 파티용품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설문조사를 통해 반려견의 성격을 분석할 수 있는 ‘스피드 멍BTI’ 서비스를 선보인다. 반려견 동반 객실 이용객 모두에게 코오롱 계열 리조트·호텔에서 자체 제작한 강아지 행동성향 분석 설문지를 제공해 반려견의 다양한 행동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소노펫 와이너리 파티’ 프로모션 진행


    소노펫클럽앤리조트 비발디파크는 소노펫동 1층에 위치한 반려동물 카페 & 레스토랑 Thinking Dog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즐기는 ‘소노펫 와이너리 파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야외 플레이그라운드의 아롱아롱한 조명과 비발디파크 스키 슬로프의 멋진 설경이 이국적인 밤의 운치를 연출하는 Thinking Dog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다양한 와인과 핑거푸드의 환상적인 마리아주를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세계 유명 와이너리에서 공수한 10종의 와인들과 더불어 과일, 치즈, 샐러드 등 다양한 12종의 안주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된다.

    소노펫 와이너리 파티는 매주 주말과 공휴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운영된다. 객실 등에서 좀 더 프라이빗하게 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들은 와인 1병과 안주 모둠 1박스로 구성된 투고(To Go) 세트로도 이용 가능하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펫 패밀리 패키지 선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이 반려견과 센트럴파크를 마주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펫 패밀리’ 패키지를 6월까지 선보인다.

  • ‘펫 패밀리’ 패키지는 반려인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바잇미, 비고앤세이지 등과의 협업을 통해 견주의 여행짐을 가볍게 해줄 알찬 구성의 펫 어매니티와 레지던스 객실과 럭셔리 호텔 서비스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반려인들을 위한 전용 패키지다.

    펫 어매니티는 배변패드와 식기 대여는 물론,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바잇미의 ‘웁스백 디스펜서 세트’와 유럽 프리미엄 그레인프리 사료 브랜드 비고앤세이지의 베스트 3종 사료로 구성한 ‘사료 샘플러 Bite Box’, 반려동물 동반장소 추천 어플 나가자앱의 ‘송도 내 반려견 동반 장소 가이드맵’이 제공된다. 또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반려견을 위한 마음과 더불어 환경을 생각해 친환경 바이오 플라스틱 케이스로 만든 웁스백 디스펜서 세트를 함께 구성하며 친환경을 생각한 ESG 활동을 실천할 예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