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캐치패션, 비치웨어 전년 대비 30%↑…해외여행 기대감 상승

기사입력 2022.04.12 11:25
  • 최근 엔데믹 전환에 따른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비치웨어 제품 판매가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온라인 플랫폼 캐치패션의 판매 데이터 분석한 결과에 따르면, 한달간(2022년 3월 8일~4월 8일) 대표적인 여행 준비템인 비치웨어(수영복, 커버업 드레스 등) 상품군 판매액이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 신장했다고 밝혔다. 최근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면제 조치로 국내외 여행 기대감으로 분석했다.

  • 사진=캐치패션 제공
    ▲ 사진=캐치패션 제공

    캐치패션은 해외여행 기대감 및 나들이 시즌에 맞춰 ‘투어 위드 캐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4월 한달 동안 최대 80% 할인 및 카드사 제휴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했다.

    또한 고객 니즈를 확인하고, 관심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나들이 룩부터 해외여행 출국 룩까지 다양한 상황에 어울리는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레티앙, 윌헬미나 가르시아, 엘리우, 자크뮈스, 생로랑, 프라다, 구찌 등 인기 명품 브랜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4월 한달 동안 할인, 캐시백 등 카드사 제휴로 실질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캐치패션은 브랜드 및 브랜드 공식 판매처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맺으며, 공식 상품 채널만을 한 곳에 실시간 연동하고 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춰 지속적으로 글로벌 브랜드를 발굴하고, 맞춤 큐레이션해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