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식음료업계, 연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달콤한 디저트 선보여

기사입력 2022.03.11 16:16
  • 올해 화이트데이도 집이나 호텔 등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연인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식음료업계가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실내에서 달콤하게 즐기기 좋은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다.

  •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봄 시즌 신제품으로 ‘베리 나이스(Berry Nice) 딸기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더벤티가 처음으로 딸기를 주 재료로 활용한 시즌 메뉴다. 신메뉴 딸기 시리즈 4종은 딸기 다이스,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으로 풍성함은 물론 마시는 재미까지 더해져 연인과 함께 취향껏 즐기기 좋다. 딸기와 어울리는 다양한 음료와 조합해 오직 더벤티에서만 맛볼 수 있는 벤티 플레이버를 살렸다. 종류는 ‘리얼 딸기 주스’, ‘딸기 레몬에이드’, ‘딸기 밀크티’, ‘딸기 연유 라떼’ 등 네 가지다.

  •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운 3월 신제품 ‘구아바 펀치’ 음료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구아바 펀치’는 열대과일의 일종인 구아바를 원료로 한 제품으로, 꽃피는 봄을 연상케하는 분홍 색감이 인상적인 음료다. ‘펀치(Punch)’는 과일을 넣어 만드는 음료의 일종으로, 던킨의 이번 신제품은 △시원한 아이스티에 핑크 구아바 과즙을 넣은 상큼한 펀치 음료 ‘구아바 펀치’와 △구아바 펀치에 탱글탱글한 코코젤리를 넣어 쫀득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는 ‘코코젤리 구아바 펀치’ 총 2종으로 구성됐다.

  •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그랜드 델리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로비라운지에서 화이트데이 케이크 2종을 선보인다. 먼저 '아모르 루즈 케이크'는 붉은 사랑이라는 의미처럼 딸기 샌드 생크림 케이크 위에 생딸기와 생블루베리, 장미를 올리고 레드 컬러 딸기 초콜릿으로 감싼 케이크이다. '블루밍 로즈 쉬폰 케이크'는 케이크 위에 활짝 피어난 장미 한 송이와 바람에 흩날리는 장미꽃잎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으로 장식해 로맨틱함을 더했다. 부드러운 쉬폰 사이사이 생크림과 생딸기를 넣고, 딸기 퓌레로 만든 핑크빛 생크림과 달콤한 바닐라빈 크림으로 마무리했다.

  • 벨기에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고디바는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겨냥해 '디저트 모먼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다양한 디저트를 모티브로 한 컬렉션으로, 봄의 시작을 알리는 화사한 컬러의 패키지에 시즌 한정 초콜릿으로 구성됐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화이트 레이어 케이크를 판매한다. 고디바 화이트 레이어 케이크는 초콜릿 무스 크림에 장미 모양의 아이싱과 반짝이는 골드 포인트로 장식된 제품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