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24주년’ 제주삼다수, 소비자중심경영 선포식 개최
-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가 제주삼다수 출시 24주년, 공사 창립 27주년을 기념해 8일 오전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국가공인인증제도이다.
-
이를 위해 공사는 최고고객책임자(CCO)를 별도로 임명하고, 새로운 CS슬로건 ‘JPDC에 고객을 더하다, 고객과 함께 GO(고객중심)! GO(고객만족)! GO(고객감동)!!!’를 발표했다. 이와 함께 제주개발공사는 ‘안전한 물, 맛있는 물, 최고의 품질’이라는 제주삼다수의 핵심가치를 강화한다.
이를 위해 품질 관리 시스템을 고도화하는 한편 고객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한다. 최근엔 제주에 방문하지 않아도 온라인으로 제주삼다수 홍보관과 스마트팩토리를 볼 수 있는 ‘랜선 투어’를 런칭했고, 지난해에는 제주삼다수에 대한 각종 정보를 한 자리에 모은 ‘제주삼다수 Story 아카이브’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상생의 가치를 알리며 고객중심경영을 선도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 김경희 기자 lululal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