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뷰티업계,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에 ‘고효율 스킨케어’ 주목

기사입력 2022.02.22 10:16
  • 장기화된 펜데믹은 뷰티 케어의 루틴도 바꿔 놓았다. 피부 케어를 더 중요시하게 되었고, 스스로 집에서 관리하는 시간이 늘었다.

    이러한 변화로 간편하게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뛰어난 효과를 낼 수 있는 스마트한 스킨케어가 주목받았다. 뷰티업계는 여러 가지의 제품을 몇 단계에 걸쳐 바르는 것보다 제대로 케어해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미니멀한 뷰티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크림’
    ▲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크림’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아이크림이다. 인체 유래 세포를 배양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하고, 총 3가지 타입의 인체 유사 콜라겐을 담아 촘촘하게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준다. 이외에도 단백질, 성장인자, 비타민, 히아루론산 성분 등을 담아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아이소이 ‘모이스춰 닥터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 케어까지 3중 관리가 가능한 멀티보습라인을 선보였다. 피부와 꼭 닮은 티트리 세라마이드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주고, 5가지 히알루론산이 수분 공급으로 속보습 개선 효과와 마치현, 어성초, 티트리 3가지 식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 모로칸오일 ‘브룸 드 마로크’, 아로마티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올인원 워시’
    ▲ 모로칸오일 ‘브룸 드 마로크’, 아로마티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올인원 워시’

    모로칸오일 ‘브룸 드 마로크’는 헤어와 바디 피부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올 인 원 헤어 & 바디 프래그런스 미스트 제품이다. 스파이시 앰버, 스위트 플로랄 노트로 블렌딩된 모로칸오일 시그니처 향이 특징이며 아르간 오일, 비타민 E가 함유된 가벼운 포뮬러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UV흡수제가 함유되어 모발을 보호하고 컬러 유지에 도움을 준다.

    아로마티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올인원 워시’는 수증기로 추출한 로즈마리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수증기 증류법으로 성분을 추출하여 식물 고유의 향과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 라카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 라카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

    라카 ‘미들톤 컬렉터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중간 톤의 명도와 채도를 가진 컬러들로만 구성된 8구 아이섀도우 팔레트다. 이번 신제품은 밝은 컬러부터 어두운 컬러까지 팔레트 하나로 풀 메이크업을 끝낼 수 있는데 초점을 맞췄다. 제품 패키지는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고안한 ‘히든 브랜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손으로 빚은 듯한 제품 외관에서는 브랜드 로고를 숨기고, 뚜껑을 열었을 때 로고가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