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 시리즈온이 2022년 설 연휴를 맞아 국내외 인기 영화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
이번에 무료 제공되는 영화는 ‘미나리’, ‘미스터트롯: 더 무비’, ‘엉덩이탐정’ 등 다양하다.
부모의 사고로 가장이 된 주인공의 냉혹한 현실을 그린 ‘영주’와 지루한 일상을 보내던 소녀의 꿈을 향한 일탈을 담은 힐링 코미디 ‘스탠바이, 웬디’, 놀라운 모성애를 느낄 수 있는 실화 바탕의 충격 미스터리 스릴러 ‘엔젤 오브 마인’ 등이 이번 무료 영화 라인업에 포함됐다.
윤여정의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으로 화제를 모은 ‘미나리’를 비롯해 대한민국을 뒤흔든 트로트 열풍의 현장을 생생하게 담은 ‘미스터트롯: 더 무비’, 어린이들의 아이돌로 불리는 ‘엉덩이 탐정’ 극장판 시리즈 등도 이번 설 연휴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료 영화로 준비됐다.
네이버 시리즈온 박수연 리더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코미디부터 애니메이션, 드라마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영화들을 무료로 제공한다”며,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이버 시리즈온은 1월 28일부터 2월 2일까지 ‘모가디슈’, ‘오! 문희’, ‘유체이탈자’ 등 영화 150여 편을 최대 50% 할인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2022년 설 연휴 맞이 무료 영화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시리즈온 모바일 앱(APP)과 웹, PC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김정아 기자 jungya@chosun.com
최신뉴스
Copyright ⓒ 디지틀조선일보&dizz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