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호텔업계, '건강·프리미엄' 강조한 설 선물세트 출시

기사입력 2022.01.19 16:37
  • 올해 설도 비대면 명절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가족 및 지인을 만나지 못하는 대신 프리미엄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호텔들은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특급호텔의 설 선물세트에 '건강'과 '프리미엄'을 강조한 상품을 대폭 강화했다.

    2022년 호텔 설 선물세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최고급 한우와 와인, 위스키 등 40여 가지의 엄선된 상품을 준비했다.

  • 20세트 한정으로 판매하는 최상급 한우 특수부위와 독도 도하새우 세트를 비롯해 생 트러플 세트와 한우 스테이크, 한우 12종 오마카세 세트 등 최고급 한우 선물 세트를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한 프랑스 부르고뉴 뫼르소에서 생산된 6병의 최고급 화이트 와인 셀렉션, 이탈리아 비비 그라츠의 6천병 한정 꼴로레 와인 세트 역시 각각 5세트, 3세트 한정 판매된다. 최근 위스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발렌타인 40년산 위스키와 글렌리벳 빈티지 몰트 위스키 등도 한정 수량 준비된다.

    롯데호텔


    롯데호텔은 정육, 과일 세트를 비롯해 다양한 가격대의 지역 특산품으로 설 선물세트를 풍성하게 구성했다. 시그니엘 서울과 부산에서는 최고급 원두를 블렌딩한 ‘시그니엘 79’, ‘시그니엘 123 블렌드 커피’와 ‘시그니엘 디퓨저’ 등 시그니엘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PB상품으로 구성했다.

  • 롯데호텔 서울과 월드는 ‘횡성 명품 한우’와 ‘LA식 갈비 세트’를 올해도 판매한다. ‘제주산 옥돔, 은갈치 세트’, ‘진도 독거도 자연산 돌미역 세트’ 등의 수산물과 와인, 치즈, 초콜릿 등을 기호에 따라 구성 가능한 ‘델리카한스 햄퍼 세트’ 등도 만날 수 있다.

    롯데호텔 울산에서는 ‘한우 실속 세트’와 ‘상황버섯 세트’ 등, 롯데호텔 부산에서는 ‘통보리굴비 세트’, ‘산꿀 자연송이’ 등 가성비 좋은 선물 세트로 구성했다. 롯데호텔 제주는 ‘제주 명품 한우’, ‘제주 흑돼지 삼겹살과 목살’을 비롯해 ‘제주 굴비 세트’, ‘레드항 5kg’ 등 제주 지역의 특색이 담긴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신라호텔


    신라호텔은 한우·굴비 등 명절 선물세트의 베스트셀러뿐만 아니라, 송로버섯·자연송이 등 진귀한 식재료를 활용해 길어지는 팬데믹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다채롭게 준비했다.

  • 신라호텔은 한우를 총 17종의 설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그 중 최고급 선물세트인 '설화한우 스페셜'은 1++ 등급 중에서도 마블링 스코어가 가장 높은 한우만으로 구성했다. '설화한우 스페셜'은 안심과 채끝, 등심, 살코기가 가장 많은 4~7번만 엄선한 갈비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명인 숙성한우', '한우 스테이크' 등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가 마련돼 있다. 송로버섯을 활용한 식재료를 하나로 엮은 '프리미엄 고메'도 '프리미엄'과 '이색'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선물세트다. '프리미엄 고메'는 송로버섯을 활용한 올리브 오일, 머스터드 소스, 바질 페스토, 치즈 크림 소스, 올리브 소스 등을 세트상품으로 엮은 것으로, 파스타, 스테이크 등 양식 요리를 즐기는 사람에게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한편, 신라호텔은 올해 처음으로 '프리미엄 떡갈비 밀키트' 명절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선물세트는 총 4인분으로 구성되며, 삼성전자의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를 통해 조리할 수 있는 전용 밀키트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의 ‘2022 워커힐 설 선물 특선’은 워커힐이 추구하는 친환경 철학을 담아 구성한 라이프스타일 PB 상품과 친환경 선물세트, 그리고 최고급 식재료를 엄선해 제작한 미식 선물 세트 등으로 이뤄졌다.

  • 워커힐 라이프스타일 PB 브랜드 스위트홈 바이 워커힐(Suite Home by Walkerhill)은 워커힐 호텔의 프리미엄 구스다운 침구류와 타월, 디퓨저 등으로 구성됐다. ‘친환경 호텔’ 워커힐의 철학을 담아 친환경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먼저 그랜드 워커힐 서울의 비건 룸을 이용하는 패키지 상품인 ‘비긴 비건 (Begin Vegan)’은 그랜드 비건 스위트룸 1박과 인룸 비건 조식, 비건 미니바와 웰컴 와인 등을 포함한다. 또한, 1++ 한우로 구성된 친환경 육류 세트, 에코페어 선물세트, 유기농 와인 & 햄퍼 세트 등은 상생과 환경의 가치를 공유하는 지인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최고급 식재료와 워커힐 조리 명인들의 정성이 담긴 미식 선물 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가정간편식(HMR)으로 한우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의 갈비탕과 한식당 ‘온달’의 전복삼계탕과 곰탕, 육개장, 간장게장 등이 있으며, 명월관 명품 한우 등심과 장향갈비, 워커힐 한우 세트 등을 선보인다. 워커힐SUPEX 명품 김치 선물도 있다. 국내산 식재료로 전통 김치 맛을 재현하는 SUPEX 명품 김치 6종을 골라 구성하거나, 3·6·12개월 동안 매월 2회 김치를 집으로 배송 받는 상품권을 선물할 수도 있다. 또한 워커힐 바비큐, SUPEX 훈제연어, 워커힐 한우 구이, 친환경 육류 세트 등 일부 설 선물 상품은 자연에서 분해되는 친환경 포장재에 담아 제공해, 받는 이에까지 그 가치가 전해질 수 있도록 했다.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스마트 실속 세트’, ‘프리미엄 세트’ 등의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먼저 ‘스마트 실속 세트’는 ‘알라메종 델리’ 파티시에의 30년 이상 경력과 노하우를 담아 준비한 ▲잉글리쉬 후르츠 파운드&마블 파운드 세트을 포함해 총 12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 ‘프리미엄 세트’는 육류, 해산물류 등 최고급 식재료로 구성했다. 싱싱한 완도산 활전복을 엄선해 풍미와 식감이 일품인 ▲프리미엄 전복장 외에도 ▲한우 스테이크 세트 ▲제주 은갈치와 옥돔 세트 등 총 15종의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알라메종 델리’에서 선보이고 있는 포르투갈 대표 테이블웨어 브랜드 ‘비스타 알레그레(Vista Alegre)’의 ‘비스타 알레그레 세트’도 준비해 식탁을 화사하게 수놓을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시그니처 라인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호반호텔앤리조트


    호반호텔앤리조트는 리조트 지역의 특산품인 충남 예산의 한과와인세트, 충북 제천의 감로꿀세트와 함께 충남 서산의 감태선물세트 2종을 새롭게 준비했다.

  • 특히 감태선물세트는 충남 서산에서 30년간 감태상품을 제조하고 있는 바다숲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준비했다. 호반호텔&리조트는 감태 고유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생감태가 포함된 ▲명인감태세트와 감태로 만든 ▲감태수연면세트 2종을 준비했다. 더불어 한과와인세트도 다시 출시했다. 당시 준비했던 수량이 부족해 급히 추가 발주할 만큼 인기가 많았다. 충북 제천의 정순조 감로꿀 또한 한정주문 상품으로 일부 소량 주문이 가능하다.

    삽다리한과는 단맛을 줄여 담백한 맛이 일품으로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유과와 한과, 강정으로 구성했다. 정순조 감로꿀은 유럽, 중동, 북미에서는 ‘신이 내린 선물’로 여겨지는 귀한 꿀로, 일반꿀에 비해 더 많은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청정지역 정선에서 수확한 친환경 쌀과 벌꿀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벌꿀과 벌꿀집, 꿀벌 화분으로 구성된 ‘숙암 벌꿀 선물 세트’는 정선군 숙암리 양봉장에서 직접 채밀한 것으로,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 특히 숙암 벌꿀은 정선에서 자생하는 곤드레 꽃, 엄나무 꽃 등 야생화로부터 채밀해 보다 풍부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숙암 벌꿀 선물 세트는 파크로쉬 로비에서 구매 가능하다. 친환경 우렁이 쌀은 정선군 나전리에 위치한 파크로쉬 협력 농장에서 무농약 우렁이 농법으로 재배한 것이다. 1kg씩 소량으로 포장 판매하며, 쌀 구매 시에는 파크로쉬 로고가 프린팅된 에코백에 담아 증정한다.

    오크밸리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는 명절 인기 선물 세트로 손꼽히는 횡성 한우 세트를 선보인다.

  • 횡성 한우는 산간 지역의 기후로 소의 지방 축척과 육질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며, 이를 합리적인 가격대인 불고기 세트부터 등심, 안심, 채끝 등 한우 특유의 맛과 풍미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는 세트들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강원도산 참깨와 들깨를 저온 압착 방식으로 착유한 수제 기름 세트와 각종 과일, 채소를 더한 특제 양념으로 여러 차례 숙성시킨 LA갈비 세트도 판매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비대면 명절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2년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이번 선물세트는 앰배서더 호텔 그룹에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특산물과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들로 직접 선택하여 구성했다.

  • 마블링이 뛰어난 의성 마늘 한우세트부터 평창의 자연산 산양삼으로 준비한 꿀절임 세트, 전북 고창의 상하농원에서 직접 생산한 유기농 표고 선물세트와 수제 치즈 및 햄 세트, 철원과 원주 치악산에서 재배한 오누이 벌꿀세트, 상주 대표 농산물은 곶감 세트, 전문 소믈리에가 구성하고 단독 판매하는 앰배서더 와인 세트까지 포함해 총 11개의 상품을 준비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명품 한우 미식 세트, 한우 정성 세트, 와인 등 프리미엄 설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 이 밖에도 ▲호텔 향기를 그대로 담아 편안한 힐링을 선사하는 자체 개발 디퓨저 ‘센트 오브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 부티크 베이커리 이용권 ▲자연산 가을 송이 특유의 향이 담긴 쌍계 송이차 ▲송림에서 채취한 최상급의 자연송이를 벌꿀에 넣어 숙성시킨 산꿀 자연송이 등 풍성한 구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의 '2022 프리미엄 설 선물 세트'는 시중에서 구하기 힘든 고품격 상품들을 추가해 선물하는 사람의 특별한 센스를 엿볼 수 있도록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엄선된 특대 사이즈와 풍부한 당도를 자랑하는 제철 설향 딸기와 로제 스파클링을 페어링 한 설향 딸기 & 판티니 로제 스파클링 와인 세트와 제주 옥돔 등은 선물을 전하는 사람의 마음과 정성을 담아내기에 제격이다.

  • 그 밖에도 국내산 자연 참조기만으로 구성된 법성포 영광 참굴비 세트, 법성포 영광 보리굴비 세트, 리브 솔트, 움브리아 트러플 발사믹 & 올리브오일 세트, 프리미엄 와인 세트와 천연 꿀 세트 등을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해 다양하게 선보인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설 선물 세트는 해비치 셰프들이 최상의 식재료만을 선별해 만든 귀한 먹거리부터 지역 특산물까지 다채로운 상품이 준비됐다.

  • 해비치 셰프들이 손수 제작한 상품으로는 제주 해녀가 잡은 활전복을 해비치만의 특제 간장에 넣어 9번 찌고 말리기를 반복한 ‘해비치 수제 전복포’가 있다. 또한 조선시대 반가에서 귀한 손님을 대접할 때 쓰이던 ‘유자 단지’를 한식당 ‘수운’의 셰프들이 향이 깊고 풍부한 고흥산 유자와 배, 밤, 대추 등을 넣어 재현한 ‘해비치 유자 단지’도 준비됐다. 아울러 완도산 활전복을 명인의 전통 간장에 절인 ‘전복장’, 한우와 모악산 당조고추로 만든 ‘한우 고추 비빔장’, 제주산 자색 돼지감자로 만든 ‘돼지감자 장아찌’로 구성된 ‘해비치 전통찬 세트’도 마련돼 있다.

    이 외에도 해비치가 운영하는 한식당 ‘수운’과 중식당 ‘중심’의 인기 메뉴인 떡갈비와 불도장, 양식당 ‘마이클 바이 해비치’의 셰프들이 직접 만든 ‘파스타 소스 3종’도 준비돼 고급 레스토랑의 요리를 가정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사육부터 유통까지 엄격한 관리를 거친 ‘한우’를 비롯한 제주산 ‘흑돼지’, 전통 방식인 대나무 어살로 잡아 올린 ‘죽방멸치’ 등 다채로운 특산품도 준비돼 있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설 햄퍼 세트는 다년간의 경력을 갖춘 호텔 셰프와 전문가들이 모여 고객 선호도를 고려해 엄선했다. 최고급 정육 세트부터 소믈리에 추천 와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PB 상품 등 다양하다.

  • 정육 세트로는 청정지역에서 키운 최고급 한우를 특수 기법으로 포장한 ‘1++ 한우 세트’와 근내지방도가 높아 연하고 부드러운 ‘프리미엄 와규 세트’, 지난 추석 햄퍼 세트 중 가장 많은 판매를 기록한 ‘양념 LA 갈비 세트’까지 총 3종이다. 소믈리에 추천 와인은 세계적인 와인 산지의 대표 와인 중 화이트 와인과 레드 와인을 각 1병씩 선별해 세트로 구성했다. ‘보르고뉴 세트’, ‘나파벨리 세트’, 보르도 1등급 세트’가 있다.

    또한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의 PB 상품인 라크라사드 루즈(레드 와인), 라크라사드 블랑(화이트 와인)으로 구성한 시그니쳐 와인 세트도 있다. 호텔 시그니쳐 상품으로는 땅콩, 김, 흑임자로 맛을 더한 ‘쉐라톤 전병 세트’, 도톰한 호텔 전용 타월인 ‘쉐라톤 타월 세트’,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 상품권’이 있으며 발사믹 트러플 비니거, 프로슈토, 트러플 플레이버 스프레이 등 9종의 수입 상품으로 구성된 ‘쉐라톤 스페셜 햄퍼’도 있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이 올 설에 준비한 ‘글래드 설 선물세트’는 가성비와 가심비를 만족시키며 매년 큰 사랑을 받은 제품들뿐만 아니라 코로나19로 변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제품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 먼저, 서울 3개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과 메종 글래드 제주의 숙박권,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 그리고 메종 글래드 제주의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런치/디너 식사권 등 호텔을 이용할 수 있는 상품들과 글래드 호텔 셰프들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글래드 셰프’s 에디션의 ‘글래드 시그니처 갈비 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글래드 HMR(가정간편식) 세트는 호텔 셰프가 엄선한 식재료와 비법으로 탄생한 ‘글래드 홈쿡 세트’를 설 선물세트로 처음 선보이며, 글래드 전용상품에는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 ‘글래드 룸스프레이’, 무카페인 블렌딩 티로 밤에도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제작된 ‘글래드 꿀잠티(tea) 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뷰티 카테고리를 새롭게 신설하여 ‘닥터제코리(DR. JECORI)’의 첫 프리미엄 골드 라인 ‘셀메디크 앰플&크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의 ‘설 선물 세트’ 6종은 호텔의 식음료 전문가가 엄선해 실속과 품격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각종 고급 식재료와 와인 그리고 홈메이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 ‘양념 고기 세트’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좋아하는 LA갈비와 양갈비를 손질 및 양념하여 바로 집에서 구워 먹을 수 있는 형태로 준비된다.

    ‘세계 3대 진미와 와인 세트’는 캐비어, 푸아그라, 트러플 그리고 이와 완벽하게 매칭되는 프랑스 와인들로 구성된 세트다. ‘고메 와인 세트’는 다크 초콜릿과 마른 허브의 아로마가 조화롭게 맴도는 미국 나파밸리의 파우스트 레드와인과 미식가들의 취향을 저격할 달콤한 홈메이드 누가, 트러플 비네거와 오일 및 크림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페셜 와인 세트’는 미국 나파벨리의 화이트 그리고 레드 와인과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그린 올리브와 트러플 크림이 함께 준비된다. ‘스위트 & 티 선물 세트’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셰프들이 직접 만든 홈메이드 밤 케이크, 누가와 마들렌 및 티 세트로 구성되었다. ‘설날 선물 세트’는 후추와 꿀을 넣어 빚은 약주인 전통주 ‘자주’와 홈메이드 마들렌 세트 그리고 마누카 꿀 허니콤이 같이 준비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의 갈비명가 낙원에서는 명절 선물로 꾸준히 인기가 많은 ‘프리미엄 갈비 세트’를 선보인다.

  • 강원도 청정 지역에서 사육된 국내산 한우를 직접 엄선하고 손질하여 한약재, 표고버섯, 과일, 벌꿀을 사용한 양념을 숙성시켜 만든 국내산 한우 양념갈비(1.5kg), 미국산 양념 갈비(1.5kg) , 미국산 양념갈비(800g)와 갈비찜(500g)으로 구성된 모둠세트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는 2022 임인년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설 선물을 준비했다.

  • 명품 한우 정육부터, 특선 버섯, 명품 보리굴비 & 육포, 베버리지 셀렉션 뿐만 아니라 소피텔 호텔 바우처까지 모던 프렌치 럭셔리의 섬세함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을 자랑한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구성에 따라 다양한 가격과 옵션으로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한우 특수부위 세트’는 최고가의 프리미엄 세트로 전체 한우 중 5% 가량만 생산되는 것으로 알려진 한우 최상위 등급 1++ 넘버 나인 한우로만 준비했다. 토시살, 제비추리, 새우살, 살치살 등 소 한 마리당 많은 양이 나오지 않아 더 귀한 특수부위로만 3kg 구성해 쉽게 접할 수 없는 고급스러운 선물을 고민 중인 이들에게 추천한다.

  • 이 외에도 서해안 해풍에 정성껏 말려 숙성시킨 ‘법성포 보리 굴비’ 세트, 멍게젓, 참 명란젓, 명태 회무침, 특낙지젓 구성의 젓갈 4종 세트와 ‘과일 세트, 꿀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집 또는 차에서 호텔의 향을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센트 세트도 있다. 시더우드의 청량감과 샌달우드의 따뜻함, 시트러스의 상큼함을 지닌 호텔 시그니처 향의 캔들, 디퓨져, 룸 스프레이 구성으로 한정 수량 판매한다. 호텔 객실과 레스토랑, 스파 등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권으로 기억에 남을 추억을 선물하는 것도 추천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총 6가지 카테고리로 구성한 이번 설 명절 선물 세트는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의 컬리너리팀, 소믈리에, 식음 전문가 등 각 분야의 장인들의 섬세한 큐레이션을 통해 완성한 특별 셀렉션이다.

  • 먼저 호텔 7층에 위치한 더 마고 그릴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한우 스테이크를 더욱 부드럽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도록 황장목 소금 및 트러플 오일과 함께 제공하는 ‘그릴 한우 스테이크’와 미국산 육류 최상위 프라임 등급에서 엄선한 ‘슈퍼 프라임 스테이크’ 등이 포함된 비프 셀렉션이 있다.

    또한 ‘알배기 굴비’ 등이 포함된 시푸드 셀렉션과 클래식 발사믹 & 올리브 오일과 한우 수제 육포, 훈제 연어 세트, 청도 반건시, 보이차와 다기 세트 등이 담긴 고메 셀렉션을 비롯해 원하는 호텔의 대표 고메 상품들을 선택해 특별 제작된 고급 바구니에 담아 제공하는 햄퍼 세트가 포함된 JW 익스클루시브 셀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있는 객실 패키지, 호텔 뷔페 상품권 등이 포함된 JW 익스피리언스 셀렉션도 있다. 마지막으로 호텔 수석 소믈리에가 엄선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선보이는 32가지의 다양한 주류 셀렉션도 만나볼 수 있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설 선물 세트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상품권 7종 ▲캐나다 메이플 시럽 견과류 세트 ▲페어몬트 맥주 & 견과류 세트 ▲새해 떡국 밀키트 세트 ▲딥오션 캐비아 & 샴페인 세트로 구성된다.

  • 상품권 5종은 마리포사 식사권, 루프톱 바 M29의 위스키 세트, 스펙트럼 레스토랑의 뷔페 식사권, 더 아트리움 라운지 하이티 앳 페어몬트 2인 세트 등이 마련된다. 상품권 7종은 페어몬트 상품권, 더 아트리움 라운지 상품권(하이티 앳 페어몬트 세트 2인), 스펙트럼 뷔페 식사권(런치 or 디너 뷔페 2인), 마리포사 식사권(런치 혹은 디너 코스 2인), M29바 상품권(조니 워커 블루 라벨 혹은 로얄살루트 38년산) 등이 마련된다.

    호텔의 식음료 업장의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상품권부터 페어몬트 맥주와 견과류 세트, 셰프들이 엄선한 재료를 담은 새해 떡국 밀키트 세트, 그리고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청정 지리산, 섬진강에서 생산된 최고급 캐비아와 골든 블랑 샴페인 세트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여의도 메리어트


    여의도 메리어트는 호텔 소믈리에가 직접 엄선한 와인부터, 최고급 원료육 정육 세트와 황금찜 보리굴비 세트를 준비했다. 또한, 40수 200g으로 고급스럽게 준비된 메리어트 호텔 타월 세트는 집에서도 메리어트 호텔에서 느꼈던 포근함을 만끽할 수 있다.

  • 특히, 선물하는 분과 받으시는 분의 품격을 생각하며 MEA 럭셔리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MEA 럭셔리 설 선물세트에는 ▲프리미엄 정육 세트(안심 1kg, 꽃등심 1kg) ▲스페셜 메시지 샤또 마고 1병, ▲히말라야 솔트, 프리미엄 치즈 3종, 올리브 1종와 함께 여의도 메리어트를 만끽할 수 있는 ▲원 베드 스위트 객실 1박(2인 조식 포함), ▲ 인룸다이닝 2인 식사권 ▲커플 수 스파 이용권 1매 ▲수 피트니스 & 사우나 이용권 20매도 함께 포함되어 있다. 여의도 메리어트의 설 선물 세트는 받는 분의 취향에 따른 상품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호텔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설 선물 세트는 ▲와인 세트 3종 ▲노보텔 홈 카페 세트 ▲간장게장 세트 ▲전복장 세트 ▲인삼 세트 ▲노보텔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등 합리적인 선물과 ▲프리미엄 뷔페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 ▲고메바 르구떼(Le Gouter) 애프터눈 티 이용권 등이 준비된다.

  • 와인 3종은 칠레산 샤르도네 5만 원대부터 이탈리아 산지오베제 10만 원대까지 3종이 준비되며, 노보텔 홈 카페는 노보텔 스페셜 커피 빈, 그라인더, 텀블러가 포함된다. 이번 선물 세트에는 특별히 국내산 신선한 인삼세트와 함께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간장게장과 전복장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은 침구세트, 구스다운 이불 세트, 배스 로브&타월 세트 등으로 필요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세 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설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 한우부터 와인, 전통장, 과일 등 명절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먹거리를 엄선한 선물 세트를 비롯해 호텔 디저트 브랜드 ‘몽상클레르’와 세계적인 스파 브랜드 ‘반얀트리 스파’의 대표적인 상품들로 구성된다.

  • 반얀트리 서울은 한우 1++ 등급의 스테이크와 구이용 부위를 담은 ▲프리미엄 정육세트를 내놓았으며 뵈브 클리코 샴페인을 비롯해 치즈, 살라미, 발사믹 식초, 초콜릿 등 다채로운 구성의 ▲반얀트리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또한 ▲반얀트리 에코백 DIY햄퍼 세트도 마련했다. 이 밖에도 ▲와인 세트, ▲애플망고 세트, ▲한과 세트, ▲원두 세트 등이 있다. 몽상클레르 선물 세트는 제품 구성에 따라 몽상클레르 ▲햄퍼 S, ▲햄퍼 A, ▲햄퍼 B로 분류된다. 3가지 종류의 선물 세트 모두 몽상클레르의 대표 디저트인 카스텔라, 파운드케이크, 구움 과자, 바통 등이 포함된다. 반얀트리 스파는 바디 마사지 바우처를 준비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모모카페에서는 와인 선물 세트 및 1등급 한우세트, LA 갈비 세트, 보리 굴비세트, 모모카페 뷔페, 타월세트, 식사권 등 설 선물 세트를 다채롭게 선보인다.

  • 설 선물 세트 중 고메 세트인 ‘1등급 한우세트’에는 등심 300g, 안심 200g, 채끝 200g, 부채살 200g, 히말라야 핑크 솔트&페퍼 그라인드로 구성되어 있다.

    와인 선물 세트는 칠레 레드 와인 ‘엘 하워드 리제르바 샤르도네’ & ‘엘 하워드 리제르바 카베르네 소비뇽’, 5년 연속 베스트 셀러 이태리산 와인 ‘우니꼬 산지오베제’ & ‘우니꼬 피노 그리지오’, 미국산 ‘프리시전 네비게이터 카베르네 소비뇽’ & ‘프리시전 네비게이터 소비뇽 블랑’ 등 다채로운 와인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와인 세트와 함께 구매 가능한 ‘와인잔 & 포트와인세트’ 또는 ‘치즈보드 & 모둠치즈 & 살라미세트’가 새롭게 추가되어 보다 품격 있는 설 선물 세트로 제격이다. 이 밖에도 단품식사 주문 및 뷔페이용이 가능한 모모카페 식사 바우처도 마련되어 받는 분의 취향에 맞게 선물을 선택할 수 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조선호텔의 셰프,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아 엄선하여 풍성하게 구성한 ‘2022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 먼저, 매년 최고 등급의 프리미엄 한우만을 엄선해 준비한 한우 세트를 실속 세트부터 1++등급 한우 중에서도 최고급 부위만으로 구성한 VIP 세트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명절 인기 정육인 등심, 불고기, 국거리 등 1+ 등급의 한우의 부드럽고 고소한 부위만을 알차게 구성한 ‘한우 특선 세트’, ‘청정 목장 한우&트러플 시즈닝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조선호텔 셰프의 비법과 함께 지역 특산물 중 최고만을 엄선하여 구성한 수산 제품과 과일, 견과 등 고메, 웰빙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청정 해역 완도에서 수확한 전복 중 살이 풍부하고 크기와 모양이 우수한 최상급만을 선별한 ‘전복장’은 조선호텔 셰프의 레시피로 탄생했으며 제품을 항아리에 담아 보자기로 포장, 정성과 품격을 담아 준비된다. 조선호텔의 대표 시그니처 상품 중 하나인 ‘조선호텔 김치 세트’도 겉절이, 파김치, 깍두기, 갈치 석박지 등 원하는 김치의 구성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타이니 세트, 스타 세트, 트리니티 세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과일 혼합 세트, 한우 수제 육포, 견과 세트, 조선호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소믈리에 와인 세트 7종’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플라자 호텔


    플라자 호텔에서 선보이는 설 명품 선물세트는 호텔 셰프와 소믈리에, 플로리스트, 객실 전문가 등 호텔 내 전문가 집단이 직접 선택했다. 모든 상품은 호텔리어들이 직접 포장에서 배송까지 담당하여 더욱 신뢰할 수 있다.

  • 특히, 호텔 수석 셰프들이 노하우가 담긴 보양식 요리를 선물세트로 구성하여 선물 받는 사람으로 하여금 호텔 요리의 가치와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보양식 요리로 선보이는 구성은 총 2가지로 한국 최고의 중식당 도원을 책임지는 츄성뤄 수석 셰프가 도원만의 비법을 담은 세계 3대 보양음식 ‘도원 한방 원충불도장’과 최상급 전복에 천연양념을 담아낸 ‘프리미엄 간장 전복’이다.

    스테디셀러인 ‘더 플라자 한우 정육 세트’, ‘명품 굴비’ 등의 상품도 보다 다양화하여 선보인다. 특별히 이번 플라자 한우 정육 세트에는 꽃등심과 채끝등심, 부채살, 양지살, 안심 등에 호텔 셰프가 만든 특제소스가 함께 제공되어 최고급 한우의 뛰어난 마블링과 풍부한 육즙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보다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상품군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플라자 호텔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호텔 PB상품 P컬렉션(P-Collection)도 선물세트로 만나볼 수 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와인선물세트, 정육 3종세트, 프리미엄 티(tea)브랜드 세트 등 '2022 오크우드 프리미어 설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 먼저 와인선물세트는 총 3종을 선보였으며, 문재인 대통령과 벨기에 국왕의 만찬주로 사용된 ‘보글 샤도네이’부터 칠레 최고의 프리미엄 와인 ‘스텔라 어리어’ 등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의 소믈리에가 직접 테이스팅 후 엄선한 고급 와인들을 만나볼 수 있다.

    세계 3대 명차이자 독일의 프리미엄 티(tea)브랜드인 로네펠트의 ‘티벨롭 9종 세트’는 두바이의 7성 호텔 버즈알아랍이 선택한 프리미엄 티로, 9종을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정육 3종세트’는 프라임급의 진갈비와 등심, 그리고 한우양지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는 알찬 구성이다.

    그랜드 하얏트 인천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프리미엄 고기 세트'는 호주 청정 자연 소고기와 양고기 & 와인 세트, 프리미엄 왕갈비 & 전통주 천비향 세트, LA 갈비 & 천비향 세트가 준비되며 호텔에서 직접 만든 특제 소스가 함께 제공된다.

  • 또한, 독일 출신 파티셰가 직접 만든 홈메이트 쿠키와 초콜릿, 와인 세트, 드발롱 커피와 쿠키 세트, 호랑이 얼굴 모양 초콜릿이 얹혀진 임인년 특선 딸기 무스 케이크, 그리고 소믈리에가 엄선한 프리미엄 와인까지 다양하게 준비된다.

    밀레니엄 힐튼 서울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설 선물 세트는 ▲한우 육류 세트(1++ 등급) ▲프라임 LA 갈비 세트 ▲특선 알배기 굴비 세트 ▲간장게장 세트 ▲델리 시그니처 세트 ▲와인 선물 세트 2종 ▲와인 & 소세지 세트 ▲커스텀 햄퍼 세트 ▲전통주 & 곶감 세트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로 구성됐다.

  • 먼저, ▲간장게장 세트는 뛰어난 감칠맛과 식감이 돋보이는 최상급 암게로 준비했다. ▲특선 알배기 굴비 세트는 영광 법성포 알배기 굴비를 반건조한 것이 특징으로 매 명절마다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깊은 풍미의 육질을 자랑하는 ▲한우 육류 세트와 ▲프라임 LA갈비 세트 역시 밀레니엄 힐튼 서울의 대표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후추와 꿀을 가미해 빚은 전통주 ‘자주’와 달콤한 곶감을 페어링해 즐길 수 있는 전통주 세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와인&소세지 세트 및 와인 선물 세트 2종도 럭셔리 기프트로 제격이다. 또한, 이번 설에는 보다 폭넓은 선택지를 선사하고자 고객이 직접 선택한 상품으로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는 커스텀 ‘햄퍼 세트’도 마련됐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