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패션업계, 연말 맞이 총력전…다채로운 프로모션 눈길

기사입력 2021.12.20 10:42
  •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패션업계가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연말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는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할인한다. 캐치패션은 파페치,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네타포르테 등 40여개 글로벌 럭셔리 플랫폼사와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다양한 연말 세일 혜택을 제공한다.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 낭만 가득한 연말연시를 책임질 럭셔리 선물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이며, 해당 상품들은 특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 특히, LVMH 그룹의 온라인 스토어 24S와 협업으로 익스클루시브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치패션에서 24S의 정기 세일 외에도 더 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캐치패션 단독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12월 한달 동안 카드사 중복 혜택과 서프라이즈 선물을 받을 수 있는 SNS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취향에 따라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상황별 선물 추천 아이템을 큐레이션해 선보이고 있다.

    W컨셉은 31일까지 의류, 액세서리, 주얼리 등 겨울철 대표 아이템을 최대 69%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4일까지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셀프 기프트족’ 고객을 겨냥한 ‘홀리페스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W컨셉 공식 앰버서더인 배우 차정원이 직접 스타일링한 5가지 테마 ‘룩북’을 함께 공개한다. 올해 겨울 가장 인기가 많았던 맥시 코트, 호보백, 캐시미어 머플러, 메리제인 슈즈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믹스매치해 선보인다.

    쇼핑 플랫폼 샵백 24일까지 ‘크리스마스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국내외 250여 개 인기 제휴 스토어에서 경유 쇼핑 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직구 사이트의 최대 80% 자체 할인가에 샵백의 캐시백 혜택을 더하면 보다 알뜰한 쇼핑이 가능하다.

  •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기능성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번 가을, 겨울 시즌 신상품(의류·신발·용품)을 구매 시 구매 금액대에 따라 추가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하나의 재킷으로 두 가지 무드를 연출할 수 있어 실용성 높은 양면 아우터인 ‘리버시블 보아 튜브 다운 재킷’과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갖춰 겨울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인 ‘하이라이트 다운 재킷’ 등 겨울철 필수템인 고보온성의 다운재킷을 할인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에서는 내달 5일까지 ‘21년 가을겨울 시즌 슈퍼세일’을 진행 중이다. 전국 61개 매장 및 삼성물산 패션부문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진행하는 이번 세일은 올 가을·겨울 시즌 의류 및 액세서리 품목(일부 상품 제외)을 최대 60%까지 할인한다.

    에잇세컨즈는 올겨울 쇼트 패딩부터 핸드메이드 코트, 시어링 점퍼 등 인기 아우터를 다양한 색상, 소재, 디테일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다.

    멀티스토어 ABC마트도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신발, 의류 등 할인과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깜짝 할인 행사도 진행된다. 오는 12월 27일까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에는 20%의 특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