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프라이빗한 연말이 대세…호텔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맞아 이색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21.12.10 09:00
  • 작년에 이어 올해 역시 프라이빗한 연말이 대세인 가운데 국내 호텔들이 외부에 나가거나 선물을 따로 준비하는 수고로움 없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객실에서 보낼 수 있도록 다채로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연인, 친구를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패키지와 더불어 반려동물과 함께 보낼 수 있는 패키지, 아이스링크를 즐기거나 객실 내 프라이빗 다이닝이 포함된 상품도 있다.

    연인과 함께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연인과 로맨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홀리데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선물로 프랑스 오뜨 꾸뛰르 뷰티 브랜드 ‘불리1803’의 바디오일과 바디로션 세트가 제공되고, 연말 무드 연출을 도와줄 모젤 크리스마스 와인 1병과 그레인스 틴케이스 쿠키도 포함된다.

    딜럭스 룸 또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11개의 프라이빗 룸을 갖추고 있어 편안한 아침식사가 가능한 그랜드 키친에서의 2인 조식이 제공되고, 클럽 주니어 스위트 객실을 선택하면 전용 체크인/체크아웃, 조식, 애프터눈 티, 칵테일 아워 등을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클럽 인터컨티넨탈 라운지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25m 길이의 고즈넉한 실내 수영장에서 즐기는 쾌적한 수영과 최고급 피트니스 클럽 이용이 가능하며, 로비라운지를 포함해 호텔 곳곳에 장식된 크리스마스 트리와 화려한 조명 장식들로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로맨틱하고 기억에 남는 연말을 기념할 수 있는 ‘조이풀 이어 앤드 위드 라 메르(Joyful Year-End with La Mer) 패키지’를 10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이용 시 럭셔리 스킨 케어 브랜드 ‘라 메르’의 스킨 케어 샘플 키트가 담긴 새틴 파우치를 제공한다. 파우치 내에는 ‘트리트먼트 로션(5ml)’과 ‘아이 컨센트레이트(3ml)’, ‘컨센트레이트(3ml)’, 라 메르 No.1 ‘크렘 드 라 메르(7ml)’로 구성되어 있다.

    그리핀 스위트 이용 시에는 동일한 구성의 디럭스 샘플 키트가 담긴 여행용 파우치와 함께 ‘핸드 트리트먼트(30ml)’가 추가로 증정되어 더욱 다양한 ‘라 메르’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수제 제작한 독일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도 제공하는 한편 호텔 모보 바(MOBO Bar)에서 탑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제조해 추운 겨울 날씨에 즐기기 좋은 따뜻한 ‘뱅쇼’ 2잔도 선사해 도심의 야경을 바라보며 페스티브한 연말 분위기의 절정을 느낄 수 있다.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은 달콤하고 따뜻한 겨울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패키지 로맨틱 이스케이프(Romantic Escape)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사랑하는 연인, 가족, 친구들과 겨울의 포근함을 물씬 느낄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해당 패키지는 ▲페어몬트 룸 혹은 페어몬트 1박 ▲스펙트럼 조식 뷔페 2인 ▲더 아트리움 라운지 겨울 음료 2잔과 홈메이드 시즈널 마들렌 ▲피트니스 센터 및 수영장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에 제공되는 겨울 음료 2잔과 홈메이드 시즈널 마들렌은 시즌에 맞춰 새로운 플레이버로 고객들의 입맛을 충족할 예정이다.

    아이스링크를 즐기며

  • 시그니엘 서울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한 향기로 기억할 수 있는 ‘페스티브 센트(Festive Scent)’ 패키지를 출시했다.

    디럭스 스위트 시티뷰 1박, 잠실 롯데월드타워 월드파크 야외광장에 자리한 ‘N°5 X ICE RINK’ 2인 입장권 1매, N°5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하는 ‘샤넬 N°5 오 드 빠르펭 2021 리미티드 에디션 100ml’ 1개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프라이빗 다이닝을 즐기며

  • 파크 하얏트 서울은 도심 속 근사한 일탈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의 1박, 객실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환상적인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레드와인 1병이 포함된 프라이빗 고메 세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 등 완벽한 휴식을 위한 모든 혜택을 담았다.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이용하면 오롯이 객실에서 휴식과 다이닝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다. 바닥부터 천장까지 이르는 전면 통유리창 환상적인 도심 야경을 바라보는 ‘뷰멍’을 즐기며 한 해의 끝과 시작을 여유롭게 맞이할 수 있다. 투숙 동안 제공하는 프라이빗 고메 세트는 이번 패키지의 핵심 포인트이다. 본 세트는 채끝등심, 양 갈비, 구운 랍스터, 연어 스테이크 등을 풍성하게 담아낸 육류&해산물 플래터를 메인으로, 샐러드, 치즈를 곁들인 감자튀김, 시그니처 케이크와 완벽한 마리아주를 위한 레드와인 한 병을 포함한다.

  • 메종 글래드 제주의 ‘크리스마스 로맨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세계적인 샴페인 브랜드 모엣&샹동의 브륏 임페리얼 1병과 함께 샴페인에 잘 어울리는 방울 토마토, 부라타 치즈를 곁들인 ‘토마토 카프레제’를 룸서비스로 1회 제공한다.

    특히, 넓고 긴 유리창을 통해 탁 트인 시티뷰를 감상할 수 있는 ‘주니어 스위트’, 거실과 침실이 나뉘어져 있어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파라 스위트’, 호텔 최상층에 위치해 소나무 숲에서 한라산까지 파노라마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한라)’와 객실 내 천장을 통해 제주의 햇살과 바람, 구름의 움직임을 느낄 수 있는 ‘글래드 스위트(아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의 조식 2인을 제공하며, 선착순 3객실 한정으로 2박 이상 투숙 시 패션 주얼리 브랜드 ‘ERGHE(에르게)’의 댄싱 콘 네크리스 1개를 선물로 증정한다.

    홀리데이 인 광주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와인과 스테이크를 즐기며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WINE-derful Christmas(와인더풀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와인더풀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2인, △룸서비스 레드 와인, 비프 로시니, 라자냐, 카프레제 샐러드, △사우나 2인, △크리스마스 수제 캔디 1병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이브 투숙 시 소중한 사람을 위한 선물을 산타가 객실로 방문해 서프라이즈와 함께 전달하는 ‘Your Secret Santa’를 비롯해 호텔에서의 즐거운 크리스마스 추억이 담긴 사진을 키오스크에서 무료로 인화할 수 있는 ‘A Merry Moment’, 피아노·바이올린·첼로·플룻의 캐롤 4중주 등 풍성한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 노보텔 앰배서더 수원의 '오오오 프리미엄 에디션(OoO Premium Edition)' 패키지는 최대 4인이 투숙할 수 있는 ‘프리미엄’급 혜택들이 포함된 패키지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와 이그제큐티브 킹 룸이 연결되어 있는 스위트 커넥팅룸에서의 1박과 함께 Party TO-GO 세트로 더 스퀘어 뷔페의 대표 메뉴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Party TO-GO세트는 노보텔 수원의 캐리 더 스퀘어의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메뉴로 선별하여 구성된 한정 상품이다. 구성 메뉴는 초밥&롤, 리코타 치즈 샐러드, 라자냐, 그릴세트(양갈비, 돼지갈비, 치킨구이)로 4인에서 5인까지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와인 파스쿠아 스윗 로제 와인과 958 산테로 스파클링 와인, 노보텔 수원의 바쓰 로브도 함께 제공한다.

    반려동물과 함께

  • 레스케이프는 반려견과 연말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펫 브랜드와 협업한 ‘메리 위드 마이 펫(Merry with My Pet)’ 패키지를 선보인다.

    펫 스카프와 마켓 백, 배변 봉투, 엽서 등이 들어있는 어반플레이 반려견 산책 키트인 ‘도기 키트’와 수비드 조리법으로 만든 펫 스튜어드 자연식 푸드를 제공해 인룸 다이닝을 즐길 수 있으며, 물 없이 사용하는 간편한 3 in 1 펫 샴푸 ‘플로리스 클린 워터리스 버블워시’를 제공해 객실에서 반려견 목욕까지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서울역에 위치한 어반플레이의 편집 상점 ‘연남방앗간’에서 이용 가능한 음료 할인권이 포함되며, 아틀리에 스위트 객실 선택 시 조식 2인 혜택과 함께 ‘인룸 와인 1병 & 치즈 플레터’ 또는 ‘세이보리 라운지 2인’ 혜택 중 1가지를 제공한다. 한편, 펫 객실층을 제외한 일반 스위트 객실에는 이미용가전 브랜드 ‘레이트’의 프리미엄 헤어 드라이어 ‘데이노바’를 객실에 비치, 우수한 디자인과 BLDC모터 및 스마트 기능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