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산타 등장으로 동심 자극한다…호텔업계, 산타의 깜짝 선물 주는 이색 패키지·이벤트 선보여

기사입력 2021.12.06 10:45
  • 크리스마스를 맞아 아이와 함께하는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산타를 만나볼 수 있는 호텔로 가보는 건 어떨까. 국내 호텔들이 산타의 깜짝 선물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거나 산타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리 아이에게 잊지 못할 크리스마스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호텔들을 소개한다.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는 크리스마스 프로모션으로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Let it Snow with Santa)’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 ‘렛 잇 스노우 위드 산타’ 프로모션은 겨울 시즌 워커힐의 대표 행사인 ‘핀란드 공인 산타’의 방문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산타와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에 참여할 수 있는 형태로 구성됐다.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어린이 고객은 상상 속의 산타를 직접 만나 산타와 함께 환경을 보호하는 6가지 미션을 수행하고 ‘착한 어린이 인증서’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빗한 산타의 집에서 기념 사진을 촬영하고 산타로부터 직접 특별한 선물도 받게 된다. 이외에도 워커힐의 야외 피크닉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워커힐 레저 전문가 ‘워키(WALKEE)’와 함께 즐거운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기회가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그랜드 워커힐의 ‘휘바 욜루아(Hyvää Joulua) 패키지’ 또는 비스타 워커힐의 ‘크리스마스 위시스(Christmas Wishes)’ 상품 예약 시 이용 가능하다.

    그랜드 워커힐의 ‘휘바 욜루아’ 패키지에서는 성인 2명, 어린이 1명이 포함된 ‘패밀리 조식’이 제공된다. 이 중 ‘휘바’ 패키지를 택할 경우 그랜드 딜럭스 룸이, ‘욜루아’ 패키지에는 클럽 스위트 룸이 객실로 제공되며 ‘욜루아’ 패키지 이용객은 클럽 라운지도 이용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산타의 깜짝 선물을 포함한 한정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이틀간(12월 24~25일) 이용 가능한 ‘낙!(Knock) 낙!(Knock) 산타 이즈 커밍’ 패키지는 디럭스 스위트 객실 1박에 산타의 깜짝 선물과 달콤한 케이크, 온수풀, 테마파크까지 마련된다.

  • 선착순 예약을 통해 하루 20객실만 참가 가능한 ‘산타 선물 전달 이벤트’는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패밀리 라운지에 아이 선물을 맡기면 신청한 시간에 산타가 객실에 직접 방문하여 마술 이벤트와 함께 선물을 전해준다. 이와 함께 객실에서 크리스마스를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딸기 트리 케이크’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롤링힐스 호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헬로 산타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프랑스의 크리스마스 시즌 케이크인 ‘부쉬 드 노엘’과 함께 캐모마일 차에 상큼한 체리를 더한 ‘체모마일’, 달콤한 ‘유자 민트차’가 제공된다.

  • 특히 24일에는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예약 시 선물 배달 서비스를 신청하고 체크인 당일에 아이들이나 연인을 위해 준비한 선물을 컨시어지에 맡기면, 원하는 시간대에 객실 또는 문 앞으로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직접 선물을 가져다 준다. 아울러 아늑한 스탠더드 객실에서의 1박과 조식 뷔페 2인, 겨울 정원을 바라보며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메이필드호텔 서울


    메이필드호텔 서울은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산타의 깜작 방문과 캐럴이 울려 퍼지는 야외 광장 아트리움에서 기차를 이용할 수 있는 시즌 한정 패키지 '디어 산타 시즌 5'를 선보인다.

  • 슈페리어룸 1박,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조식, 메이필드호텔의 시그니처 행사 ‘산타 방문 이벤트’가 포함되는 디어산타는 어린이들이 기차를 타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라이드(Christmas ride)’를 운영한다. 또한, 동아제약에서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출시한 ‘미니막스 정글 멀티 비타민 미네랄’과 따뜻한 핫초코, 그리고 덴마크 디자인스토어 플라잉타이거코펜하겐의 ‘XMAS 머리띠’를 제공하는 선물도 준비했다.

    산타 방문 이벤트는 아이의 동심을 키워 주기 위해 산타가 직접 객실을 방문해 선물을 전달하는 깜짝 행사다. 정해진 시간 동안 체크인 후 현장에서 선물을 접수할 수 있으며 산타 복장을 한 직원이 순차적으로 객실을 방문해 부모가 미리 전달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준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및 연말 여행을 위한 ‘메리 켄싱턴’ 테마의 패키지를 운영한다. 이번 패키지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와 겨울 축제’를 의미하는 ‘메리 켄싱턴’ 콘셉트의 패키지다. 각 호텔 및 리조트에서 산타가 간다, 켄싱턴 위시 트리, 키즈 콘텐츠 프로그램 등 풍성한 이벤트와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 ‘메리 켄싱턴 패키지’의 주요 공통 혜택은 △객실 1박과 △다이닝 1회(조식 또는 페스티브(Festive) 디너), △메리 켄싱턴 이벤트(산타가 간다, 켄싱턴 위시 트리), △키즈 콘텐츠 프로그램(키즈 클래스 및 연주회, 기념 사진 촬영, 선물 증정 등)으로 구성됐다.

    ‘산타가 간다’ 이벤트는 산타클로스로 변장한 직원이 선물과 함께 고객이 신청한 장소로 방문해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준다.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가능하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