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벤츠 코리아, 스포츠 유망주에 '기브앤 골프' 조성 기부금 전달

기사입력 2021.11.23 14:59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이하 벤츠 코리아)가 사회공헌활동 '벤츠 기브앤 골프'를 성공리에 종료하고, 조성된 기부금 약 6000만원을 국내 아동 및 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을 위해 전달한다고 23일 밝혔다.

  • 벤츠 코리아, 기브앤 골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 벤츠 코리아, 기브앤 골프 /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공

    기브앤 골프는 스포츠를 통한 기부 문화 확산 사회공헌활동 '벤츠 기브'의 일환으로 지난 2019년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10월부터 진행된 올해 행사에는 약 2600여 명의 벤츠 고객들이 참가했다.

    고객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조성된 이번 대회 기부금 약 6000만원은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스포츠 유망주들이 체육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기브앤 드림' 장학사업 기금으로 사용되며, 기부금은 사회복지법인 아이들과미래재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전달된다.

    이번 행사는 스크린 및 필드 골프 등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9000회 이상의 라운딩을 거쳐 참가자들에게는 기록에 따라 골프백, 골프 드라이버, 골프 의류 상품권 등이 증정됐고, 결선 대회 우승자에게는 우승 트로피, 안마의자 등이 제공됐다.

    벤츠 코리아 요하네스 숀 제품 및 마케팅 부문 총괄 부사장은 "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기부 문화를 확신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