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위드 코로나 시행 맞춰 호텔가도 다채로운 '겨울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21.11.19 10:00
  • ‘위드 코로나(단계적 일상회복)’ 시행에 발맞춰 호텔업계가 겨울에 이용할 수 있는 다채로운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서 음료를 마시며 호캉스를 즐기거나 호텔 스파 혹은 사우나를 이용해 그동안 일상에서 쌓인 스트레스와 피로를 해소할 수도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남대문 호텔은 애플사이더를 전문으로 양조하는 국내 크래프트 사이더 하우스 ‘댄싱사이더 컴퍼니’와 함께 ‘스윗 댄싱 패키지 (Sweet Dancing Package)’를 선보인다.

  • ‘스윗 댄싱 패키지’를 이용하면 달콤한 사과 본연의 맛을 고스란히 담은 스윗 사이더 ‘스윗마마’, 국산 사과의 풍미를 맛볼 수 있는 깔끔한 피니시의 드라이 사이더 ‘댄싱파파’를 함께 즐기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댄싱사이더와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 객실 패키지인 ‘스윗 댄싱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모모카페 조식 뷔페 2인, 댄싱사이더의 애플사이더 ‘스윗마마’ 1병과 ‘댄싱파파’ 1병, 마그넷 오프너가 포함되며, 패키지 투숙객은 피트니스와 객실 내에서 와이파이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혜택 2인이 추가로 제공되어 조식 뷔페와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는 사랑하는 아이에게 따뜻한 추억을 선물할 ‘위드 마이 키즈(With My Kids)’ 패키지를 선보인다.

  • 아이들의 다양한 흥미에 맞춰 기획된 이번 ‘위드 마이 키즈’ 패키지는 주니어 텐트, 테이블, 의자와 가랜드로 꾸며진 노보텔 테마룸에서의 1박과 함께, 키즈 브랜드 장난감 4종 제공,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 이용 혜택으로 구성됐다. 더불어 피트니스 및 수영장 이용 부가 혜택도 제공된다. 또한, 노보텔 2층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에 위치한 ‘키즈 플레이 그라운드’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따뜻한 겨울 간식과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겨울 한 입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베이커리에서 갓 구운 꽈배기와 추로스가 핫초콜릿 2잔과 함께 제공되어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다.

  • 패키지 이용 고객은 봉은사의 고즈넉한 풍경과 자연채광이 어우러진 25m 길이의 쾌적한 호텔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클럽(사우나 제외)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과 반얀트리 스파를 모두 경험하며 휴식에 집중할 수 있는 ‘센스 오브 레주버네이션(Sense of Rejuvenation)’ 패키지를 운영 중이다. 이번 패키지는 추운 겨울 날씨에 움츠러든 몸을 풀어주고 온전한 휴식을 취하며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스파 트리트먼트와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을 혜택으로 포함한다.

  • 패키지 이용객은 호텔 내 위치한 반얀트리 스파의 개별 트리트먼트 룸에서 테라피스트의 전신 마사지를 받으며 뭉친 근육과 피로를 풀며 몸에 활기를 되찾을 수 있다. 또, 객실 내 마련된 릴랙세이션 풀에서는 따뜻한 물에 몸을 담근 채 설경으로 둘러싸인 남산을 바라보며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패키지 이용 혜택은 객실 1박과 글로벌 스파 브랜드인 반얀트리 스파 트리트먼트 60분 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입장 2인으로 구성된다.

    글래드 호텔


    글래드 호텔은 올 겨울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와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를 운영한다.

  •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포근포근 겨울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패션 양말 브랜드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의 울 혼방사로 편직되어 보온의 효과가 좋은 양말 2개(Eton, woodson)를 제공한다. 서울 글래드 호텔은 여유로운 호캉스를 위해 오후 1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포근포근 겨울 플러스 패키지’ 이용 시, 객실 1박과 ‘아이헤이트먼데이(I HATE MONDAY)’의 ‘바오 비니&다소니 장갑 세트’를 제공한다.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하는 비니와 장갑세트는 고용의 사각지대에 있는 지적장애인과 65세 이상의 고령자가 근무하는 ‘더사랑’과 함께 라벨의 컬러 스티치를 작업한 따뜻하고 의미있는 상품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도심 속에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해피 윈터 홀리데이 (Happy Winter Holidays) 패키지를 선보인다.

  • 패키지 혜택으로는 객실에서의 1박과 노보텔 강남에서의 추억을 남길 수 있게 자체 제작한 무릎 담요 기프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의 성인 2인 조식과 16세 미만 자녀 2인 조식 혜택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겨울에 온수 풀로 운영되는 실내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노보텔 브랜드의 가족 친화 정책으로 가족이 2개의 객실을 예약할 경우 2번째 객실은 50프로 할인이 제공되며, 사전 예약 시 커넥팅 객실 이용도 가능하다.

    WE 호텔


    THE WE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프로그램과 더불어 면역력 증진은 물론이고 물광 피부를 만들어주는 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릴렉싱 윈터 패키지>를 선보인다.

  • 패키지는 슈페리어룸 1박, 웰빙 조식 뷔페 2인, 천연화산암반수 사우나, WE with you 힐링 포레스트 프로그램, 그리고 나를 위한 힐링 프로그램 5종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하며, 온열 테라피와 아쿠아물광테라피를 제공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의 윈터 패키지는 객실에서 온전한 하루를 보내고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에서 진행하는 스페인의 초현실주의 거장 '살바도르 달리(Salvador Dali)'의 국내 최초 대규모 회고전을 만나러 갈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 해당 패키지는 ▲호텔 스탠다드 또는 레지던스 스튜디오 객실 1박 ▲푸드익스체인지 조식 2인 ▲DDP ‘살바도르 달리’ 특별전 티켓 2매 ▲편백네 ‘데일리 힐링 케어 디퓨저 선물세트’ 1세트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패키지에 포함된 편백네 디퓨저 제품은 디퓨저 용기, 오일 그리고 편백나무 구슬칩으로 구성되며 편백 오일은 발향을 더욱 풍성하게 도와주어 방 안에 편백나무 한 그루를 심어놓은 듯한 편안한 피톤치드 향을 선사한다.

    파크 하얏트 서울


    파크 하얏트 서울은 연말연시 멀리 가지 않고도 도심 속 근사한 일탈을 즐길 수 있는 ‘윈터 앳 더 파크’ 패키지를 선보인다.

  • 객실에서의 1박, 객실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환상적인 뷰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레드와인 1병이 포함된 프라이빗 고메 세트, 수영장 및 피트니스 스튜디오 이용 등 완벽한 휴식을 위한 모든 혜택을 담았다. 특히 하얏트 공식 웹사이트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하는 공홈족들에게는 겨울철 활용도가 높은 이솝(Aesop) 핸드워시와 핸드밤을 제공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도심 속 겨울 여행을 위한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를 올 연말까지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전용 혜택으로 제공되는 라운지에서 조식을 비롯해 리프레시먼트, 웰컴 티타임, 해피아워 등을 무제한으로 즐기고 탁 트인 한강을 조망하며 여유로운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상품이다.

  • ‘이그제큐티브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올데이 혜택(2인), △ 무료 미니바, △레이트 체크아웃 12시 혜택으로 구성됐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는 농심과 협업하여 크리스마스 스낵팩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과, ‘농심 스낵 13종 팩’, 조식 2인으로 구성된 농심 패키지는 총 150객실 한정 판매된다.

  • 본 패키지의 객실 타입은 디럭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중 선택이 가능하며, 프리미어룸 선택 시 미니바가 포함되며, 이그제큐티브룸 및 스위트룸 선택 시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이용 혜택(해피아워 2인)이 포함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조이풀 이어 앤드 위드 라 메르(Joyful Year-End with La Mer) 패키지’를 100객실 한정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디럭스 이용 시 스킨 케어 브랜드 ‘라 메르’의 스킨 케어 샘플 키트가 담긴 새틴 파우치를 제공한다.

  • 그리핀 스위트 이용 시에는 동일한 구성의 디럭스 샘플 키트가 담긴 여행용 파우치와 함께 ‘핸드 트리트먼트(30ml)’가 추가로 증정되어 더욱 다양한 ‘라 메르’의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호텔 페이스트리팀이 수제 제작한 독일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도 제공하는 한편 호텔 7층에 위치한 모보 바(MOBO Bar)에서 탑 믹솔로지스트가 직접 제조한 따뜻한 ‘뱅쇼’ 2잔도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나들이 명소인 아이스링크를 12월 3일에 개장한다. 아이스링크 개장으로 다양한 혜택과 함께 특별한 겨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도 판매할 예정이다.

  • 아이스링크 개장으로 선보이는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는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이용권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등의 혜택이 포함되어 있으며 신나는 야외 활동 후 아늑한 객실에서 바로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이번 ‘윈터 온 아이스’ 패키지 선착순 100객실에는 런던에서 온 부티크 향수 및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의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스타 오너먼트가 선물로 증정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