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호크아이', 의문의 궁수와 '명사수 콤비' 결성?…예고편 속 '꿀케미 눈길'

기사입력 2021.11.16.10:35
  • '호크아이' 예고편 / 사진: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유튜브 영상 캡처
    ▲ '호크아이' 예고편 / 사진: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유튜브 영상 캡처
    '호크아이'가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16일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공식 유튜브에 디즈니+ 새 오리지널 시리즈 '호크아이'의 메인 예고편이 게재됐다.

    공개된 예고편 속 호크아이(제레미 레너)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가족들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 모습. "밀렸던 아빠 노릇 다 할게"라며 자녀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드러낸 호크아이는 이내 복면 자경단이 출몰했다는 뉴스를 듣고 다시금 히어로의 삶을 택한다.
  • 야심한 밤, 복면 자경단을 붙잡은 호크아이는 자신을 반가워하는 상대를 보고 당황한다. 호크아이의 앞에 나타난 인물은 케이트 비숍으로, 세계 최고의 명사수이자 호크아이의 '찐팬'. 천방지축 케이트 비숍(헤일리 스테인펠드)과 얼떨결에 파트너가 된 호크아이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도시에서 예측불가한 사건을 함께 해결하며 명사수 콤비를 형성한다.

    특히, 2분가량의 예고편 속에는 의문의 집단에게 납치된 호크아이의 모습과 카액션 등, 도심 곳곳에서 벌어지는 화려한 액션이 담겨 말 그대로 역대급 마블 시리즈의 탄생을 기대케 했다.
  • 그뿐만 아니라 '호크아이'에서는 그간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담기지 못한 호크아이의 색다른 면면이 드러날 예정이다. 여기에 10여 년간 히어로로 활약한 호크아이의 새 파트너 케이크 비숍과의 호흡에도 기대가 쏠리는 상황.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산타 모자를 쓴 강아지의 모습까지 담겨 과연 두 사람과 강아지가 어떤 환상의 호흡을 펼칠지, 호크아이는 크리스마스에 가족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 사진: 디즈니플러스 제공
    ▲ 사진: 디즈니플러스 제공
    한편, '호크아이'는 지난 10년간 어벤져스의 멤버로 MCU를 이끈 호크아이가 히어로 인생 최대의 난제 케이트 비숍과 함께 크리스마스 최고의 미션을 마주하는 그의 과거, 현재, 미래가 모두 담긴 첫 솔로 시리즈. 올겨울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최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