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리조트

따뜻한 온수풀에서 즐기는 휴식…호텔가, 늦가을 이색 '풀캉스' 패키지 선보여

기사입력 2021.11.09 16:36
  •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이 시작되면서 늦가을 여행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아졌다.

    여기어때의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위드 코로나 시작 후 가장 먼저 하고 싶은 활동에는 '자유로운 여행'(81.5%)이 1위로 집계됐다. 실제 ‘여행을 떠나겠다’는 응답자 중 국내여행이 84.2%로 아직은 해외(56.4%)보다 국내여행 수요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호텔업계는 지난 여름 물놀이를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이들을 위해 신선한 볼거리를 선사하는 야외 스파, 사계절 온수풀 패키지, 오디오북과 함께 하는 릴렉세이션 풀 등 이색 ‘풀캉스(pool+vacance)’ 패키지로 선보이고 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야외 온천 ‘카멜리아&갤럭시 스파’로 새단장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40주년을 맞아 야외 온천 ‘씨메르’를 ‘카멜리아&갤럭시 스파’로 새단장했다. ‘카멜리아 스파’는 수려한 동백꽃으로 가득 꾸며져 탁 트인 해운대를 바라보며 휴식과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 밤에만 만나볼 수 있는 ‘갤럭시 스파’는 수중 별구경을 테마로 색다른 힐링과 여유를 선사한다. 물 위에 화려하게 빛나는 밤하늘의 은하수를 영상으로 표현해 별이 수놓은 하늘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 하다. 은하수를 수영하는 듯한 몽환적인 분위기 속에서 찰랑이는 물결과 반짝이는 별빛을 감상하며 ‘별멍’을 한껏 누릴 수 있다.

    파라다이스시티, 사계절 온수풀 ‘씨메르 주말 패키지’ 운영


    파라다이스시티는 올 연말까지 사계절 온수풀에서 힐링하며 행복한 주말을 보낼 수 있는 ‘씨메르 주말 패키지’를 선보인다. 체크인 당일 오후 12시부터 체크아웃 당일 운영 종료 시까지 이용 가능한 씨메르 성인 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 다양한 워터 액티비티와 휴게시설을 갖춘 아쿠아 스파존과 한국 찜질방 문화가 반영된 찜질 스파존은 친구, 연인과 함께 휴식을 즐기기 좋다. 특히 인피니티풀, 밀키탕, 히노끼탕 등 노천 스파존에서는 따끈한 온수풀에서 지친 심신을 달래며 서해의 노을을 감상하는 낭만까지 경험할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객실 내 풀에서 휴식할 수 있는 ‘어텀 사운드 온 패키지’ 운영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온전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는 ‘어텀 사운드 온 패키지’를 오는 30일까지 판매한다.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전문 성우가 들려주는 오디오북을 청취하며 깊은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획됐다.

  • 오디오북 윌라와 협업을 통해 폭 넓은 장르의 도서를 실감나는 낭독으로 제공하면서 듣는 재미를 더한다. 특히 노이즈 캔슬링과 풍부한 사운드가 특징인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TONE Free)가 패키지에 포함돼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제주 히든 클리프, 온수풀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가든 패키지’ 오픈


    제주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처는 온수풀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윈터 가든 패키지’를 오픈했다.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47m 길이의 야외 온수풀 ‘인피니티 풀’은 히든 클리프 호텔의 대표적인 장소로 투숙객만 이용 가능하다.

  • 객실은 우드 인테리어에 욕조를 갖춘 ‘디럭스 가든뷰’ 룸으로 물놀이 후 객실에서 애프터파티를 즐기고 싶은 고객을 위해 비욘드 루프탑 바에서 투고 세트도 제공한다.

    스플라스 리솜, 객실에서 즐기는 온천여행


    온천리조트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온천 시즌을 맞아 엄마와 아이가 모두 즐거운 ‘맘키즈 룸콕온천 패키지’를 운영한다. 스플라스 리솜은 워터파크뿐만 아니라 406개 전 객실에도 게르마늄과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한 용출온도 49의℃ 온천수가 공급되고 있어 객실에서도 아이와 함께 오붓한 온천욕이 가능하다.

  • 패키지에는 욕조가 딸린 객실 1박과 미국, 프랑스 안전성 인증을 거친 천연 거품입욕제 ‘구름 목욕시간’, 소불고기, 고등어구이 등으로 구성된 도시락 정식과 샌드위치 세트로 구성된 밀박스가 포함된다. 리조트 인근에는 추사 김정희의 고택, 윤봉길 의사의 생가, 남연균의 묘,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목조건축물을 가진 수덕사 등 온천 후 아이들과 둘러볼 역사교육 체험장이 다양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온수풀과 함께 루프톱에서 가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하프데이 웜캉스 패키지’ 런칭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은 객실을 숙박하지 않아도 온수풀 수영장과 함께 루프톱에서 가을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하프데이 웜캉스 패키지(Half day Warm-cance Package)’를 런칭했다.

  • 하프데이 웜캉스 패키지는 루프톱 온수풀 야외 수영장을 객실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객실 9시간 이용(오전 10시 체크인/오후 7시 체크아웃) ▲F&B 크레딧 2만원권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9시간 동안 호텔 객실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식음 크레딧으로 호텔 내 전 업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아난티 남해, 사계절 내내 물놀이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워터하우스’ 운영


    아난티 남해는 지난 7월 사계절 내내 여유롭게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이국적인 실내 수영장 ‘워터하우스’를 오픈했다. 아난티 남해의 워터하우스는 메인풀, 노천탕, 키즈풀, 베이커리&카페 등으로 구성돼 남녀노소 누구나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복합 공간이다. 모든 풀은 사계절 내내 따뜻한 온수풀로 운영돼 계절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물놀이가 가능하다.

  • 워터하우스는 붉은 벽돌을 아치형으로 쌓아 올려 클래식하면서도 우아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이다. 또한, 마치 실내에 정원을 옮긴 듯 다양한 식물들이 곳곳에 비치돼 산뜻하면서도 쾌적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메인풀 옆에 있는 노천탕에서는 자연으로 둘러싸인 듯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사시사철 변하는 풍경을 바라보며 따뜻한 물 속에서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 수 있다. 이 외에도 아이들이 안전하고 편안하게 물놀이하기 좋은 키즈풀도 마련됐다.

최신뉴스